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맛집 고색동 교동짬뽕 생생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٩( ᐖ )و

하얀리뷰 입니다 !

건강검진을 해야해서

전날 밤부터 꼬박 굶고,

16시간만에 식사를 하러 갔답니다ㅠㅠ!

 

미세먼지가 장악하고 있는

요즘은 특히 얼큰하고 칼칼한 짬뽕이 제 격이죠!

 

제가 방문한 곳은

전국 5대 짬뽕으로 소문난 "교동짬뽕"입니다

평일 점심시간 12시 떙 하자마자 방문했는데,

오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점점 차고 있더라구요ㅎㅎ


1. 위치 & 전화번호

 

 

고색동 고색산업단지에 위치한 교동짬뽕입니다

전화번호는 031-278-0562 입니다!

예약은 따로 받지않으니

시간대 맞춰 잘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꿀팁을 드리자면 산업단지 바로 앞이기 때문에

평일 점심시간 12시-2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웨이팅 당근 있다고 보시면 돼요!

 

그러니 기다리지않으려면 주말 점심이나

중간 시간대 (3시이후) 에 가시면 됩니다!


2. 영업시간

 

연중무휴, 매일 오픈하며

11:00 - 20:30 까지 영업합니다!

Break Time은 따로 없습니다


3. 내부

 

 

내부는 굉장히 넓었답니다!

전부 4인 테이블로 되어있어,

1명만 방문하더라도 4인석에 앉아

식사를 해야합니다ㅎㅎ

 

 

앗 그리고 테이블에 따로 벨이 없어

직원분들께 직접 주문을 해야합니다!


4. 메뉴 & 가격

 

제가 주문한 음식은 기본 짬뽕입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는 기본세팅이 되어있고,

가위나 집게, 앞접시, 단무지등은

셀프바를 이용하셔야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답니다 ㅠㅠ!!

얼마나 배가 고팠던지 사진을 찍으면서도

빨리 흡입해야겠다는 생각만 들었네요ㅎㅎㅎ

 와 저 고우면서 매콤해보이는 짬뽕빛깔 좀 보세요!!

 

업로드하면서도 군침이 살살도는 이 기분 ㅠㅠ

내일도 1 짬뽕하러 가야겠네요!

 

제가 야채를 잘 먹지 않은 편이라

다른 곳 짬뽕 먹으면 면과 국물만 먹는데,

이 곳 교동짬뽕은 저에게 고소한 야채를 선사해주었죠!

편식쟁이도 야채를 먹게만드는
그런 굉장한 힘이 이곳에는 있답니다


5. 후기

 

와 교동짬뽕은 짬뽕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매장에서 셀프을 퍼서 먹을 수 있답니다!

그것도 무제한, 무료입니다ㅎㅎㅎ

드실만큼만 가져가서 남기지 않고 먹는 센스!

 

사장님 정말 최고에요 ㅠㅠㅠ

제가 가장 좋아하는게
따뜻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는건데,

이렇게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니ㅎㅎㅎ

 

 

위 사진이 고색동 교동짬뽕 입구인데,

입구에 식사하시고 가시는 손님들을 위해

1인 1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

얼얼한 짬뽕을 먹고 나가면서 아이스크림까지

즐길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한지요ㅎㅎ

 

저는 정말 내일도 교동짬뽕 먹으러 갈거에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교동짬뽕의

매력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


6. 추천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