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성빈센트병원 맛집 구내식당 아리스 : 김치찌개 대박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직접 경험해보고

솔직하게 담아내는

 하얀리뷰 입니다!

 

병원에 가는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머니 수술때문에 보호자로

4일 간 수원 성빈센트 병원에서 머물렀답니다

 

병원맛집을 검색한다는게 참 서글픈 일이네요 ㅠㅠ

수원 성빈센트 병원은 장례식장과 함께 있으며,

보호자로서 병원에 왔을 때나
병문안으로 방문했을 경우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까
"수원 성빈센트병원 구내식당 아리스"
포스팅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실제로 저도 검색해봤는데, 마땅하지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직접 식사해보고 리뷰를 남깁니다!


1. 위치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 병원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외부인의 방문이 제한되고 있답니다

진료를 보러 오신 분들도, 보호자도, 방문자도

코로나와 관련된 기본적인 문진에 답변하고 열을 재면,

출입증을 발급해주니, 출입증 가지고 들어와주세요!


2. 영업시간

 

 

평일 08:00 - 19:00

주말 코로나로인해 당분간은 영업을 안해요

( 주말 원래는 10:00 - 19:00 )

Break Time 15:00 - 17:00

 

코너별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드시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시간 꼭 참고해서 가셔야해요!

 

입원환자는 2차 감염 노출로 인해 출입금지랍니다!
그래서인지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3. 내부

 

 

내부는 보이는 사진의 2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한 쪽은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진으로 담아내지 못했네요ㅠㅠ

 

굉장히 깔끔하고 식사시간 때에는

퇴식구(음수대)쪽에 직원 한 분이 정장입고

서 계시는데 퇴식구 안내도 해주시고,

자리도 바로 정리해주신답니다!

 

호텔에서 근무하시다 갓 나오신것처럼

깔끔하고 친절하셨어요!

 

 

매장입구에 들어올 때 카운터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선불로 결제한 후,

번호표를 받고 자리로 가서 기다립니다!

 

 

식기회수대 위, 스크린에 번호가 뜨면

직접 음식을 받으러 가면 됩니다!

 

 

 푸드코트처럼 중식, 일식, 한식으로 나누어져 있고
주문한 음식을 받으시면 돼요!


4. 메뉴 & 가격

 

 

제가 방문했을 때는 중식과 한식만 있었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엄청난 고민끝에 메뉴를 선정했어요!

병원 식당이라 그런가요??
가격이 사악했어요ㅠㅠ😱

 

 

제가 주문한 김치찌개가!!!!!
드디어!!!!! 나왔답니다ㅎㅎㅎㅎ
진짜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ㅠㅠㅠ

안에 들어가있는 부수적인 재료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매콤한 국물도 끝내줬답니다!

 

 

디테일 샷이에요

안에 들어가있는 김치도 너무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럽고, 버섯 당면까지
완벽 그 자체였어요 !!

고기가 비릿하거나 하면 아예 안먹는데
이 곳에서 김치찌개 맛집을 찾아
정말 행복했답니다ㅠㅠ

김치찌개 먹으러 병원을 오고싶을 정도 였어요
무조건 김치찌개 드세요ㅠㅠ!!

 

 

 이건 아침에 방문해서 된장찌개 먹었답니다!
김치찌개를 먹고 먹어서 그런지 ㅠㅠ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무조건 김치찌개 승 이에요 ㅎㅎ


5. 후기

 

 

식사하시고 가시는 분들이 작성해서
넣을 수 있는 고객의 소리함도 있어 신선했답니다

 

 

 

 큰 병원 외래식당인 만큼
코로나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굉장히 노력하는 것 같았어요

이 곳에서는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병원에서 이만큼 만족한 식사는 처음이었답니다


그치만 메뉴별로 차이가 큰 편같아요!

사악한 가격에 비해 된장찌개는 별로였어요ㅠㅠ


김치찌개 백번 추천합니다 !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