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에그드랍 수원역점 메뉴추천 : 햄 앤 치즈 프렌치 토스트 최고!

반응형

에그드랍 수원역점 입구

 

안녕하세요 ( •⌄• ू )✧

내돈내산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저한테는 샌드위치하면 서브웨이,

토스트하면 이삭토스트가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데

 

주변에서 에그드랍 진짜 맛있다고 추천 해주더라구요!

굉장히 하게 떠오르는 에그드랍 한 번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언제 먹어보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을 했어요 !

 

오늘은 ' 에그드랍 수원역점 '

리뷰와 함께 메뉴 추천도 해드릴게요!


1. 위치 & 전화번호

 

 

에그드랍 수원역점로데오거리 중간 쯤,

한신포차쪽에 위치해있어요!

오거리에 트리장식에서 꼬꼬아찌를 찾으셨다면

바로 옆에 EGG DROP 이 있답니다 !

 

전화번호는 031-253-0582 입니다 !

매장으로 전화할 일은 딱히 없겠지만,

혹시 몰라 첨부할게요 ㅎㅎ


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오전 10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11시나 12시에 출근하시는데,

식사를 하지못하셨다면 에그드랍에서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 끼 해결하고 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수원역 근처에 회사가 참 많은데,

직장인 분들도 점심 한 끼 간단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3. 내부

 

내부는 어느 샌드위치 가게처럼 좁다고 생각하면 돼요!

앉아 있을 수 있는 인원은 11명이지만

코로나 나쁜쉭쉭이 때문에 8명으로 줄었답니다ㅠㅠ

 

통유리로 되어있어 창가쪽에 앉아먹으면

지나가는 사람들과 아이컨텍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주문하는곳과 음식이 나오는 곳은 바로 옆에 있어요!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을 하시고 결제를 하면

번호표가 나오는데, 기다리다가 음식을 받으면 됩니다

 

추천메뉴와 샌드위치종류, 샐러드, 커피와 음료

이렇게 나뉘어 있어 고르기 편리했어요!

그리고 영어는 물론 일본어중국어로도

변환이 가능해서 놀랐답니다!

 

 

에그드랍의 핵심계란이라는 엄청난 이야기

드셔보시면 무슨말인지 바로 아실거에요

퐁실퐁실한 게란이 에그드랍의 핵심이라니

 

생각해보면 가게이름도 EGG DROP이네요,,ㅎㅎ


4. 메뉴 & 가격

 

 

제가 벌써 세 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 햄 앤 치즈 프렌치 토스트 4,7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900원 " 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커피와 샌드위치 포장해주는데요

 

 

이렇게 잡아주는 (딱딱한) 종이가 있어

먹기에도 편리했어요!

빵이 큰 만큼 잡아주는게 없었다면

내용물이 주르륵 흘러내려 분노가 폭발했을거에요!

 

 

와앙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죠 ㅠㅠ

한 입 물면 환상이랍니다 꺄르르륵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먹어본자 만이 아는 저 하얀소스+주황색 소스 의 조화

토스트의 필수요소인 햄, 계란, 치즈

퐁실퐁실 달달한 프렌치 토스트

제발 다시 내 입으로 들어와줘 !!!


5. 후기

 

 

글을 쓰면서 그 맛이 다시 생각나

조금 흥분한 것 같네요 ㅎㅎ

 

다시 돌아와서 에그드랍 수원역 점은

홍익돈까스와 제휴매장인것 같아요!

 

서로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이 충족되면
할인해주는 시스템!

에그드랍과 홍익돈까스 둘 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겠지만 저는 잘 이용하지 않을 것 같네요ㅎㅎ

 

그래도 좁은 매장이지만 맛은 환상의 세계처럼 넓으니

저는 또 방문할 의향 아주 강하게 있습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