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삐에스몽테 제빵소 : 예쁜 한옥 베이커리 카페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٩(*´∀`*)۶»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제가 교동짬뽕을 참 좋아해서

저녁먹으러 가는 길에

발견한 정말 예쁜 한옥

 

 

겨울이라 해가 빨리지기에

유난히 한옥 불빛이 더 밝고 아름다웠어요!

제 눈을 사로잡은 예쁜 한옥은 바로

베이커리 카페 였답니다ㅎㅎ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카페에서의 식음은 모두 불가했지만

베이커리라도 보고 가자해서 들렀어요!


1. 위치 & 전화번호

 

 

고색산업단지 델타플랙스 쪽에 위치해 있는

삐에스몽테 제빵소는 밤에 가면

눈에 확 띄게 너무나도 예뻐서

바로 이곳이라고 알 수 있을거에요!

 

전화번호031-298-0045 입니다!

특별히 찾으시는 빵이 있는

빵순님, 빵돌님들은 전화 해보시고 가세요!

저는 저녁 8시쯤 방문했기에ㅠㅠ

원하는 빵이 다 나가고 없었답니다 ㅠㅠ


2.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09:00-21:00 )

 

코로나19 제발 종식되길

마스크와 함께 빌게요 ㅠㅠㅠㅠ


3. 외부 & 내부


입구로 들어서면 넓은 주차장이 맞이해준답니다!

베이커리동카페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베이커리동을 통해 카페동으로 넘어갈 수 있었어요!

 

2층 공간도 마련 되어있었는데 막아두었더라구요ㅠㅠ

다음엔 꼭 방문해 볼거랍니다!

계단 옆에는 체온자동 측정기계와
함께 소독도 가능했어요 !!

 

외부에서 보던것에 비해 소규모였던
베이커리 내부랍니다!

그치만 이 공간안에 많은 빵이 있어서 행복했어요ㅠㅠ

공간이 작기 때문에 주말이면 지나다닐때
붐빌 수 있을것 같았어요!

 

입구 쪽 남녀 따로 있는 화장실

베이커리는 작지만 빵과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야외공간이 있어 봄 가을에 꼭 다시 찾아올거에요!!

베이커리와 카페를 연결하는 통로/크리스마스 트리

 

연결하는 통로를 지나면

이렇게 NO KIDS ZONE 카페동이 나온답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안타깝게도 들어가지 못해
밖에서만 사진을 찍었네요ㅠ

 

 


4. 메뉴 & 가격

 

제일 먼저 눈길이 갔던 메뉴판이에요ㅎㅎ

빵지순례와서 음료는 빠질 수 없죠!

가격대는 일반 프렌차이즈 카페들과 비슷했답니다!

 

가장 신기했던것은 삐몽시그니처음료!!!

새싹보리라떼나 구아바요거라떼
생소하지만 시그니처라 궁금했어요!

 

 

여러가지 이벤트중이니 꼭 참고하세용ㅎㅎ!!

3만원 이상 구입시, 5천원 상품권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업로드시, 마카롱 증정!

이제부터는 빵순님, 빵돌님들의 유혹사진 갑니다!!

 

슈톨렌 / 독일의 전통 크리스마스케익 / 얇게 슬라이스해 먹는 건과일 빵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빵 종류들 ㅠㅠ

담백하고 고소한 빵 부터, 선물용 빵, 예쁜 케이크

그리고 샐러드와 타르트, 수제 과일 청까지

없는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때라

이게 없는거라더구요ㅠㅡㅠ

다음에는 꼭꼭 갓 구운 빵과 함께 다시 돌아올게요!


5. 후기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시고 꼭 받아가세요!!

 

빵을 먹고 남았을 경우 셀프
포장도 가능하니 꼭 챙겨가세요💕💕

앗 그리고 삐몽정자라고, 6인이상 손님들을 위해
실내 정자가 마련되어있으니
식사 후 단체 모임하기 딱 좋답니다!

외관은 물론 내부도 너무 예쁘고
손님을 배려하는 공간이라는게
인테리어 하나하나에서 느껴져서
기분 좋게 다녀왔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봄을 기다리면서
커피에 맛있는 빵만 생각해야겠어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