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소래포구 맛집 '뽕달네 참 숯불 닭갈비' 인생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ㅇ。)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만 작성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친구와 인천에서 만날 때면

새로 개통된 수인분당선을 이용하곤 합니다!

저희 집 근처인 어천 역에서 소래포구 역까지

무려 30-40분 사이면 도착하더라구요 !!

 

친구 만나러 가는 2시간의 길이

이렇게나 단축되다뇨 ㅠㅠ

그래서 뚜벅뚜벅 잘 찾아갔답니다 !

 

소래포구를 왔으니 맛집을 가야한다는 말에

쫄래쫄래 따라간 그 곳은

" 뽕달네 참숯불닭갈비 " 였어요!

 

단순한 방문후기가 아닌

저의 맛집소개랍니다 !


1. 위치 & 전화번호

 

 

소래포구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랍니다

근처에 어시장도 있고, 광장이나 철길
볼거리도 많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전화번호는 032-441-4990 입니다


2.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오전부터 열지않고,

늦은 오후부터 새벽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저녁식사 하러 가시거나

술 약속 있을 때 방문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3. 내부

 

4인 테이블 13-15개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뭔가 딱 들어가자마자

맛집의 스멜이 느껴졌다고 할까요?

이렇게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기와 함께 오셔도 걱정 없답니다!

 

흡연실은 가게 바로 앞인 외부에 위치해 있어요

그렇다고 담배연기나 냄새가 가게 안 까지

들어오지 않아서 괜찮답니다


4. 메뉴 & 가격

이곳은 기본적으로 소금구이는 없고,

양념닭갈비간장닭갈비가 있는데,

 

 

밑반찬 세팅은 두부와 김치, 쌈무, 쌈장, 매운소스,
마늘, 겨자가 곁들여진 양파, 상추무침이 나옵니다

 

여기서 이 매운소스를 주목하셔야해요!!!

" 닭갈비 + 매운소스 + 쌈무 "

잊지못하게 끝내주는 안주였어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ㅎㅎ

 

 

저희는 양념닭갈비 2인분에 된장찌개 주문했답니다

이미 초벌 해 온 상태이지만 꼭 더 익혀 드셔야해요!!

갈비부분은 특히 오래 익히시고 드셔야합니다

 

 

제가 뽕닭네참숯불닭갈비가 더 마음에 들었던이유는

된장찌개가 참 맛있어요ㅠㅠㅠㅠㅠ

밥도 말아 먹었다니까요 완전체고!!

 

 

와우 보기만해도 아시겠죠 얼마나 맛있는지,,,!

아니에요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저는 소래포구 갈 때마다 먹을 예정이에요ㅎㅎ


5. 후기


평소에 철판닭갈비보다 숯불닭갈비를 더 좋아하는데

숯불닭갈비는 어디서 먹을 곳도
마땅치 않고, 맛집도 못찾았는데
이 맛집이 저를 천국으로 데려다 놓았네요

 

 

또한 체인점이 아니기 때문에

꼬옥 이곳으로 와야해요ㅎㅎ

백번 추천하는 소래포구 숯불닭갈비 맛집입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