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강원도 춘천 카페 카르페 : 야외 마당 뷰맛집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 ू )✧

직접 방문해보고

솔직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강원도 여행으로 강촌으로 향하던 길

정말 우연히 발견한 카페 리뷰를 남겨볼게요

 


원래 그 옆에 이디야를 가려했는데,

조금 지나쳐 바로 옆 카페에 멈춰섰답니다

이디야 갔으면 후회했을 지도 모를거에요ㅎㅎ

 

이디야는 주변에서 자주 찾을 수 있지만

카페 카르페는 정말 인상깊었기 때문이에요!

인테리어와 아웃테리어가 완벽했던

춘천 야외 카페 카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1. 위치 & 전화번호

 

지도상 의암호를 기준으로
왼쪽에 위치한 카페 카르페

주변에 뭐가 별로 없었어요 ㅎㅎ

애니메이션 박물관이 근처에 있었답니다

 

차를타고 강쪽을 바라보고

기분 좋게 드라이브 하다보면

이디야 옆에 위 사진처럼 회색 건물이 보여요 !

 

전화번호는 033-244-5556 이에요ㅎㅎ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다섯대 정도 가능하고

1주차장으로 넘어가시면 동시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주차장 옆으로 흡연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2. 영업시간




연중무휴 10:00 - 21:30

 

제가 방문했을 때는

1시 쯤 이었고 두 팀 정도 있었어요

500평이 넘는 야외 마당

규모가 큰 3층 카페임에도 널널하니

코로나 걱정은 잠시 접어둘 수 있었답니다.

(그래도 마스크는 필수적으로 잘 착용했어요!)

 


3. 내부 & 외부

 


카페 건물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2층으로 연결된답니다

 

 

코로나19 안심카페 안내문구와 함께

명부작성 & 소독제도 비치되어 있답니다

 

단체석도 있어요!
2층 테라스

 

이 카페는 야외가 정말 명당에에요ㅠㅠ

날씨가 추웠지만 그래도 밖으로 나가보았어요

 

추운것보다 춘천 북한강 의암호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바라보며 맑은 날씨와 바람을 즐기니

코로나로 답답했던 생활도 싹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


소파도 너무 편하고

이렇게 뷰를 바라보며

인생샷도 짝을 수 있다니

다음엔 촬영하러 다녀와야겠네요ㅎㅎ!


4. 메뉴 & 가격

 


아메리카노부터 스무디, 에이드, 차, 맥주

간식거리는 케이크, 아이스크림, 와플,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 브런치로도 참 좋을 것 같네요ㅎㅎ

 

 

메뉴판에는 없어도 이렇게

사진과 같이 판매하는 것도 있어요


음료잔과 트레이는 다 드신후에

카운터로 반납해주셔야해요ㅎㅎ!!


5. 후기

 


카르페의 특별한점이라면

야외를 즐길 수 있으니

담요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치마입은 여성고객이나

밤에 쌀쌀할 때 참 좋은 아이템이죠!

 


그리고 야외나 1층에서는
가끔 공연도 한다고 해요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이라면

무료로 관람도 할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네이버 개인 블로그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가 없어

참여는 못했지만

다음에 개설하고 한번 방문해야겠네요ㅎㅎ

 

저는 일반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이렇게 탁 트인 넓은 카페,

야외마당이 있는 카페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에요

 

춘천 카페 카르페는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을 뿐더러

건축가의 생각이 방문하는 이에게

그대로 전해지는 느낌이였어요

 

이번 달 내로 촬영하러 다시

꼭 방문하고 싶은 카페이기에

별 다섯개랍니다 !!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