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분위기 맛집 : 오뱅(Oh vin) 데이트 레스토랑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ஐ╹◡╹)ノ

직접 가보고, 직접 맛보고

담백한 정보와 솔직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정말 분위기 깡패라고

자부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수원역 오뱅(Oh vin)
세 번 정도 다녀왔는데,

처음 갔을 때부터 다시오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꼭 포스팅하고 싶었어요!


1. 위치 & 전화번호

 

수원 맛집 오뱅(Oh vin)

수원역 로데오거리 입구와는

아주 약간 거리감이 있어요!

홍익스포츠 스파라고 볼링장쪽에 있답니다.

 

 

입구는 이렇게 카페(?) 처럼 되어있답니다

처음 지나칠 때에는 카페인줄 알았는데,

샐러드,파스타,피자,스테이크 & 와인을 파는

양식 레스토랑 이었어요!

 

 

주차장은 가게 쪽에 따로 없고

맞은펀 홍익스포츠스파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

 

전화번호031-252-5002이고,

예약 가능하답니다!


2. 영업시간


오뱅의 영업시간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꼭 참고해주세요!

 

평일 17:00 - 01:00

토요일 12:00 - 01:00

일요일(공휴일) 12:00 - 22:00

 

평일에는 오픈시간이 오후 5시로 늦으니

점심은 어렵고 저녁부터 가능하답니다ㅎㅎ


3. 내부

 

 

입구로 들어오시면 반짝반짝한 인테리어가

저희를 맞아주었어요!

 

 

계단을 통해 지하로 내려오면

1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어둑어둑함이

오히려 더 설레게 하더라구요

 


지하는 1층보다 더 넓고
소품들 선택도 좋았어요

하나하나가 오랜시간 자리를
지켜온 느낌도 들고
와인을 사랑하는 사장님의 생각이
듬뿍 담겨있음을 그대로 느꼈습니다!


이 많은 와인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와인은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ㅎㅎ

와인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직원분의 추천에 저렴하지만 맛있는 와인을
추천받을 수 있답니다! 😎


4. 메뉴 & 가격

 


기본 세팅은 이렇게 준비되어있고,
두가지의 메뉴판을 주시는데
하나는 와인리스트, 하나는 메뉴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세트메뉴 가성비가 최고랍니다
처음과 두번째 모두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오늘은 샐러드를 제외하고
파스타와 피자 스테이크를 주문했구요!


식전 빵과 오일이 나오는데
저는 입이 짧아 본 식사를 위해
남겨두었답니다ㅠㅠㅠ


아마트리치아나 15.0
베이컨과 야채를 곁들인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파스타에요.
파스타 진짜 너무 맛있어 흡입했어요ㅋㅋ!
이 곳 까르보나라도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두 번 드세요


페퍼로니피자 13.0
저는 피자 먹을 때
끝부분 도우는 늘 남기는 편인데
오뱅의 피자는 달라요
도우가 얇아 바삭하고 고소
남김없이 먹는답니다


등심 스테이크 39.0
스테이크 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
스테이크 정말 잘 구워주세요
그리고 마리네이드 향신료들도
조화가 좋았어요😍!!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를 이렇게 찍어서
사장님께 죄송할 따름이네요ㅠㅠ

다음엔 꼭 1층 점심으로 가서
더 맛나게 찍어야겠어요!


5. 후기

 
수원역 오뱅(Oh vin)
분위기 , 맛 , 서비스가 완벽한 곳이에요.

친구와 함께,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장소,
혹은 와인러버(소믈리에)들에게
식사하기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소품 하나하나가 음식의 맛을 더해준달까요

맛도 최고에요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모든 메뉴가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와인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세심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직원분도 너무나 친절했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언제 또 갈지
고민하러 가야겠어요 !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