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평동 수원역 맛집 : 본구이 숯불 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ᴗ-)✧

직접 먹어보고 가본 곳만

담백한 리뷰와 솔직한 후기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수원역과 가까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꾸워먹는 고기가 그렇게
먹고싶더라고요 ㅎㅎ

 


1. 위치 & 전화번호

 

 


본구이는 평동에서 수원역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 건물의 간판이
꽤 크기 때문에 금방 찾을수있어요.

 

 


저도 이 앞을 자주 지나가는데,
이번 기회에야 먹어봤네요


2. 영업시간

 

 


본구이 수원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랍니다.
(점심특선이 아주 크게 쓰여있더군요!)


주차장은 가게 앞쪽에 있으며 넓은편이에요!
점심시간대는 많이 붐빌 것 같네요ㅎㅎ

전화번호031-295-1256 입니다 !

 


3. 내부

 

 

입구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사탕뽑기기계가 있어요

 

 

들어오시면 넓은 내부가 맞이합니다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아

제대로 담아오지는 못했네요.

 

 

셀프바에는 유아용 식기와

추가 반찬을 담아올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답니다!

 

 

식사를 하시고 나가실 때에는

카운터에서 개운하게 입가심하실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저는 추워서 먹지는 않았습니다ㅎㅎ


4. 메뉴 & 가격

 

본구이 수원점 메뉴판이에요.

테이블마다 하나씩 놓여있답니다.

 

2인이 가시면 커플세트 많이 드실텐데,

흐음,,뭔가 부족할 것 같다는 느낌에

숯불돼지양념 1200g으로 주문했어요.

 

 

숯불돼지양념 1200g에 34,000원

커플 600g + 추가 300g 33,000원

가격이 비슷하답니다.

 

이때 굽지않고 남은 고기는

포장이 가능하니,

많은 양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세팅입니다

김치도 맛있게 익었고,

저 계란찜 !!! 퐁실퐁실해서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된장찌개는 추가로 주문해야 나온답니다

갈비는 무조건 된장찌개죠.

 

 

고기는 크게 나와서

두덩이를 올리면 딱 적당합니다.

 

 

와우 침이 주르르 흐르네요

여기 진짜 맛있어요.

고기 질부터 달랐답니다.

 

 

쌈에 고기 두점 + 김치 + 쌈장 + 양파

끝장나는 공식입니다


5. 후기


정말 진짜 정말 맛있네요.

비교하면 안되지만

원래 가던 갈비집 안가려구요.

 

글쓰면서도 또 가고싶은

곳이니 맛집입니다.

 

아직 점심특선은 안먹어봤는데,

내일은 꼭 점심 먹으러 가려합니다.

 

조만간 점심 특선 리뷰도 올릴게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