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충남 홍성 맛집 : 대학로 꿀꿀이 청운대학교 혜전대학교 가성비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ว˙∇˙)ง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가성비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충남 홍성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친구 소개로 청운대학교 혜전대학교
앞에 있는 대학로 꿀꿀이를 방문했는데

가 성 비 장 난 없 습 니 다
레츠 고도리~!

 


1. 위치 & 전화번호

 

 

 위치는 충남 홍성 혜전대학교와 청운대학교
대학로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전화번호는 041-634-8772 입니다 !
이곳에서 혹여 회식할 일이 있으면
전화주시고 가셔용 ㅎㅎ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쪽으로 위치해있답니다!


2. 내부

 


들어가시면 고기를 구울 수 있는 화로와
의자가 가지런히 준비되어있는데

100명 정도는 들어갈 수 있는
정말 회식을 위한 자리입니다 ㅎㅎ


처음엔 오잉? 했다가
또 이런곳이 맛집이라며 앉아서 기다리니
친절한 사장님 내외분께서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3. 메뉴 & 가격


가격 실화인가요?
무한리필에 술이 포함되어있다니요?

고기부페는 심지어 시간제한 없이 만 원 입니다.
여기 학생분들은 참 좋겠어요 ㅠㅠ

저희는 매운 양념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3인분에 10,000원 입니다 허허


보글보글 끓고있는 매운양념불고기에요!
이게 무슨맛이냐면

처음엔 맹맹한데 국물이 쫄면서
밥 위에 고기와 콩나물넣어
양념 쓱쓱 비벼먹으면
자꾸 끌리는 맛이더라구요

다들 아시죠
자꾸 끌리는 맛이 무서운거 !


먹고 있다 보면
이렇게 1인 1계란찜이 나옵니다.

ㅁ,,,뭐라구요??
1인 1계란찜 맞네요

식을수록 딱딱해지는 계란찜이 아닌
포슬포슬하며 국물 많은 계란찜이에요

계란찜과 밥 김치만 있어도
두그릇은 뚝딱하겠네요😎

 


4. 후기

 


처음에 가성비 최고라 했는데
정말이에요 정말 정말

저는 두명이서 먹어서 그렇지,
원래는 3인에 10,000원 이랍니다.

그럼 인당 3300정도인데
남는게 있나요 싸장님? ㅠㅠ
심지어 병콜라 음료수 서비스ㅠㅠ

매운양념불고기 3인
+ 계란찜 인당
+ 음료수 서비스
=
배부르고 맛있는데 3,300 원

위 공식이 제 후기를 대신합니다


5.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