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충남 홍성 카페 추천 : 캠핑 분위기 신상 카페 리시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 •̀∀•́ )✧

직접 가보고, 직접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와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충남 홍성에 위치한
청운대학교 혜전대학교
근처의 신상카페 리시안에 다녀왔어요

간판에 이끌려 꼬불꼬불 들어가보니
예쁘고 조용한 넓은 카페 리시안이
나왔답니다 !

생긴지 한 달 밖에 안되었더라구요ㅎㅎ

 


1. 위치

 위치는 청운대학교 기숙사
뒷 쪽으로 이어져 있네요!
대학로와 달리 조용한 장소이기에
학생들이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산길골목으로 되어있어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차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문제 없어요 ㅎㅎ


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외관도 예쁘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있네요

 

 여기 비닐하우스
보이는 곳이 대박입니다 !!

도로를 사이에 두고
두 동으로 나뉘어 있는데,
둘 다 따뜻한 실내 입니다 !


3. 내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본관이에요!


이렇게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어
간단하게 티타임도 가질 수 있어요.


식물과 함께 창가석도 참 예쁘게 되어있죠?
낮에 오면 예쁜 풍경과 커피
둘 다 누리실 수 있답니다 :)


제가 대박이라고 했던 비닐하우스
내부 모습이에요 !

엄청 추울 것 같았지만
난방이 들어와 따뜻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식물과 함께 있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네요!


이렇게 캠핑 온 느낌도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이 좌석에 앉았답니다


가짜 스크린 불인줄 알았는데
진짜 장작과 모닥불이었어요!!!

캠핑 온 분위기 물씬 나며
정말 따뜻했답니다.


4. 메뉴 & 가격

 


유자차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이 곳은 와플이 진짜 맛나다는걸
늦게 알아서 주문을 못했네요ㅠㅠ

생과일 와플이라는 메뉴가 있던데
진짜 진짜 꼭 먹을거에요

키위, 블루베리, 크림, 바나나, 누텔라
여러가지가 올라가더라구요!


5. 후기

 


따뜻한 모닥불 ㅠㅠ
이게 제 취향을 한 껏 저격했답니다
내내 저러고 있었네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좋았던 점은
주인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
고구마도 저 화로에 구워주셨는데,
너무 달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예쁜 카페, 넓은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했네요 :)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