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맛집 : 그 맛 그대로 추억의 콩불

반응형

 

안녕하세요 (ノ◕ヮ◕)ノ*:・゚✧

직접 먹어보고 가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한 10년 전 쯤 식당에서 매콤한 콩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콩불 가게들이 많이 있었는데,

지금은 하나, 둘 사라지더니

몇 개 남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화성에서 안산까지

콩불을 찾아갔답니다ㅎㅎ!


1. 위치 & 전화번호


안산 본오동에 위치해 있고,

수인분당선 사리역

4호선 상록수역 사이에 있답니다.

 


전화번호는 031-407-0051 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 같네요ㅠㅠ


2.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2:00

 

혹여나 없어졌을까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했어요!

저는 한 4시쯤 방문했던것 같은데,

한 팀도 없어 편히 먹고왔네요ㅎㅎ


3. 내부

 

 

내부는 이렇게 4인 테이블로 되어있답니다.

 

테이블 옆을 열어보면 수저가 들어있는데,

앞치마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따로 달라고 할 필요없게끔

준비되있어 편리했네요!

 

 

벽면에는 이렇게 콩불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네요

그리고 메뉴판에 없는

다른 사이드 메뉴도 벽에 붙어있어요!

 

 

사이드 반찬으로는 나무 판자에

가지런히 김치, 피클, 깍두기가 나오고

미역국과 밥도 나온답니다ㅎㅎ

 

미역국은 밍밍했어요!


4. 메뉴 & 가격

 

벽면에도 메뉴판이 붙어있는데,

따로 메뉴판도 준비해준답니다 !

 

 

저는 매콤한 콩불을 먹고싶고

남자친구는 담백한 오삼콩불을 먹고싶어해

 

오삼콩불기본 콩불 맵기

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고기만 있을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큰 오징어가 안쪽에 있더라구요

 

깜짝놀랐네요

잘린 오징어가 섞여나올 줄 알았는데,,ㅎㅎ

 

 

조리도 사장님께서 직접해주시는데,

오징어도 먹기 편하게 잘라주시고,

눈 앞에서 잘 섞어서 익혀준답니다.

 

 

주먹밥위에 콩불을 얹어 먹어봤는데,

바로 이 맛이에요.

 

오징어와 함께하니

콩나물과 불고기에 배인

매콤한 맛이 담백하게 올라오니

더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콩불을 찾는 이유 중

80%는 콩나물이에요.

콩나물이 이렇게 듬뿍들어가니

아삭아삭 참 좋았어요.

 


5. 후기

 

 

콩불을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에는

볶음밥이 필수죠 ㅎㅎ

일단 볶음밥만 시켰는데,

 

다음에는 치즈도 얹어 먹어 봐야겠어요.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어제는 인천에서 단체로

손님이 왔다고 합니다.

 

그만큼 먼 곳에서도

저처럼 찾아찾아 오는 손님들인거죠ㅠㅠ

 

콩불 다시 주변에 생겼으면 좋겠네요

10년 전 먹던 그 맛 그대로의 콩불이었습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