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와플 대학 메뉴 및 솔직 후기 : 바나나누텔라 / 초코범벅

반응형

안녕하세요 (っ'ヮ'c)

직접 먹어보고, 가보고

솔직한 후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나타내는

 하얀리뷰 입니다 !

 

제가 얼마전부터

와플이 너무 먹고싶어

노래를 그렇게 부르던

'와플대학'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주변에 하나둘씩 가게가 생기네요!

지나가다가 간판에 붙은 딸기 와플

너무나도 먹고 싶었답니다ㅠㅠ

 


1. 위치 & 전화번호

수원역 로데오 광장 쪽 위치한 와플대학은

7번 출구와 가장 가깝답니다 !

지점명도 "와플대학 수원로데오캠퍼스"네요.

 

전화번호는 031-256-8899 에요.

 

가게 외관은  노랑 + 파랑

아주 귀엽고 예쁘게 되어있어요.

 


2.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 매주 화요일 휴무 ★

 

오픈 마감 시간이 아닌

캠퍼스처럼 등교시간하교시간이어서

다들 와플대학 처음 먹어본다는 의미로

"나도 와플대학 입학했다!" 라고 한다네요.

 

테이크아웃 전문매장 입니다 !

 


3. 내부

 

 

요즘 트렌드처럼 비대면 주문방식으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매장 내 일회용품 사용이

불가하다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와플

녹기 때문에 포장이 어렵다고 해요.

(자세한 메뉴는 아래 사진 첨부할게요!)

 

 

 

 

색색의 젤라또와 크림을 보고

기대가 매우 커졌답니다ㅎㅎ

 

앞 케이스 위에 올라가 있는

글을 잘 읽어보았는데요!

 

10가지의 젤라또10가지의 와플크림

그리고 4가지의 토핑 중 선택해

나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와플대학의 와플은 즉시 구워 만들어

소요시간이 5분 이상이라고 합니다!

와플빵의 뜨거운 열기를 빼야

더욱 바삭하고, 크림과 토핑(과일)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내부는 테이크 아웃 전문 매장인 만큼

굉장히 좁았답니다 ㅠㅠㅠ

그치만 깔끔한 오픈형 주방이었어요!

 

 

 

 

음료와 함께 주문하시는 분들은

꼭 챙기셔야해요 !


4. 메뉴 & 가격

012345
와플대학 메뉴

와플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지만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

고르는 데 불편함이 덜했어요!

 

 

 

 

저는 딸기누텔라젤라또

와플이 먹고싶었지만

딸기가 들어가는 모든 메뉴가

주문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바나나 누텔라 와플

초코범벅 와플을 주문했어요.

 

 

 

 

초코 범벅 와플에는

초코크림/초코젤라또/초코토핑/초코시럽

이렇게 네가지 재료가 들어간답니다.

 

사실 저는 단 것을 많이 찾는 편이 아니어서

친구가 먹는 것을 한 입만 먹어봤는데,

역시 넘나리 달더라구요 ㅎㅎ

친구는 당 충전된다고 좋아했어요!

 

 

 

 

호옥!!! 원래는 딸기 와플을 원했지만

딸기가 없어 대체 주문한

저의 바나나 누텔라 와플입니다!

생크림 양 보이시나요??

 

두툼한 와플덕에 한입에 넣었다가

입이 넘 아팠어요 ㅠㅠ!!!

 

조금씩 먹는데도 제 입맛엔

크림이 너무 많아 느끼했어요!

그래서 결국은 바나나와

누텔라 부분빵만 먹고 남겼답니다..


5. 후기

012

 

잼과 크림이 들어있는 정통와플만 생각하다가

다양한 크림, 토핑에 한 번 놀랐네요ㅎㅎ

(아이스크림 젤라또나 과일이 들어간

와플은 저렴한 편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이건 뭐에요?? 저건 뭐에요?? 라고

묻는 저에게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답니다!

 

그치만 수원 로데오 캠퍼스는

매장이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

추운 밖에서 와앙하고 먹어야해서

이게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딸기!! 딸기가 없어 슬펐답니다.

다음엔 꼭 전화하고 방문해야겠네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