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만수동 향촌휴먼시아 '명인만두' 신기한 물쫄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و ̑̑♡

직접 가보고, 직접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만수동에 있는 명인만두를 방문했네요.

 

만두집에서 만두를 안먹고

다른 신기한 메뉴가 있어

주문해봤어요 !!


1. 위치 & 전화번호

 

인천 만수동 향촌휴먼시아 1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명인만두 입니다 !

 

전화번호는 032-465-2066 이네요.


2. 영업시간

 


포털에 검색해보니 10시부터 던데,
매장을 직접 방문했더니
11시 오픈이랍니다 :)

매일 11:00~23:00

 

아침 더 일찍 오픈 할 줄 알았는데,

11시부터 23시 더라구요!

 



외부는 이렇게 깔끔한 건물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3. 내부

 



명인만두는 거의 음식빼고

셀프라고 보시면 됩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고

음식을 직접 받아와서

식사를 모두 마치신 후에

그릇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반찬과 물도 다 셀프에요~

 



내부는 2인 테이블

여러개 있고 붙어있네요.

 



혼밥하시는 분들을 위해

창가석도 있답니다.

 


4. 메뉴 & 가격



만두는 물론, 분식, 밥까지

만두만 파는 곳이 아니라

보편적인 분식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음식은 총 세 가지 종류인데요.

 

눈꽃치즈 떡볶이 (4,500원)

명인고기 볶음밥 (6,000원)

물쫄면 (6,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물쫄면 기대 중 입니다!


5. 후기

 



눈꽃치즈 떡볶이 입니다.

사르르 갈려진 치즈가

떡볶이의 붉은색을 감춰주네요.

 

떡은 100% 쌀떡입니다.

저는 원래 밀떡파지만

갓 조리한 쌀떡이라 괜찮았네요.

 



만들어 놓은 떡볶이가 아니라

즉석에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양념이 떡에 많이 배이지는 않았어요

 

매콤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강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ㅎ

 



명인 고기볶음밥이에요.

야채맛과 고기맛이 둘 다 강했답니다.

 

볶음밥이라 하면 입안에서

밥알이 낱낱히 살아 움직여야 하죠.

그런데 여기는 무슨 찹쌀처럼

쫀득쫀득한 느낌이 강했네요.

 

처음 먹어보는 볶음밥 맛이었어요.

 



물쫄면이 가장 마지막으로 나왔답니다!!

제일 기대하던 음식이네요!

 

저는 태어나서

물쫄면이라는 것을

처음봤어요!! 

 

쫄면에 들어가는 양념과

달걀, 콩나물, 양배추, 오이,

당근, 무가 들어가는데

 

다른점은 육수얼음이 동동 떠있네요.

 



이렇게 쉐낏쉐낏 섞어줍니다.

비주얼이 짬뽕 비슷하네요 !

 

넘나리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자 한 젓가락 해보았는데요!

 

말 그대로 "물 +쫄면 "이네요

맛은 일반 쫄면과 같은데

더 차갑고 국물있는 쫄면이에요.

 

면은 탱글하고 맛은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 주는 맛이었어요.

 

매콤한 맛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구요!

 

근데 뭐랄까 익숙하지 않은 음식이라 그런지,

아니면 쫄면과 국물의 조화가 별로인지

손이 자꾸 가지는 않네요.

 

물론 주관적인 제 기준이지만요!

일반쫄면이 있다면 일반쫄면을 먹겠어요!

 

이상 물쫄면 첫 후기였습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