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논현 얌샘김밥 메뉴 추천 : 배달 가능 분식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ᴗ☌)。*゚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인천 논현역 근처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얌샘김밥이 깔끔하니 눈에 띄었어요!

 

저는 한번도 안가본 곳이고,

이름도 처음 알았답니다.


1. 위치 & 전화번호

 

얌샘김밥 인천 논현점

인천 논현역 근처에 위치해있고,

 

전화번호는 032-423-8821 입니다.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한 음식점이니

어플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거의 다 배달 가능하네요ㅎㅎ

 


2. 영업시간

 

Open 09:00

Close 21:00

 



얌샘김밥 입구는 이렇게 깔끔하답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느낌에 끌려들어갔네요.

 


3. 내부


가게가 작고, 안에 다른 분들이

식사중이어서 내부를 촬영하지 못했네요ㅠ

 

내부는 4인테이블 4-5개 정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외부 모습만큼

깔끔하고 귀여웠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작고 귀여운 투명 유리볼 안에

단무지, 김치, 양배추 무침, 무나물

4가지 반찬이 담겨 있네요.

 


4. 메뉴 & 가격

0123

얌샘김밥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다양하고

신박한 조합의 메뉴가 있네요.

 

저는 지극히 제 취향이 반영된

메뉴로 이렇게 주문했어요.

 

떡볶이 (4,000원)

차돌된장찌개와 비빔밥 (7,500원)

 



떡볶이가 먼저 나왔네요.

붉은 떡볶이에 파와 깨가 솔솔 뿌려져

참 먹음직스러운데요!

 

달걀도 반쪽 들어가있네요

맛은 달달한 양념의 맛이었고

떡은 쌀떡으로 양념이 많이 배인 맛이었어요.

 



차돌된장찌개와 비빔밥도 준비되었네요.

얼마나 뜨거운지 뚝배기 안에서

팔팔팔 끓고 있는 모습으로 담았답니다.

 



비빔밥은 살짝 특이한 재료의 조합이었어요.

뭐가 별로 없는데, 담백한 느낌!

 

콩나물, 김가루, 상추, 양배추, 무짠지

그리고 올라가는 반숙 후라이.

보통 비빔밥과는 사뭇 다르죠?

 



비벼진 모습이에요.

내용물이 없는 듯 하지만

꽤나 맛있었답니다!!

 

특히 저 무 짠지가 비빔밥의 식감

50% 이상 가진 느낌이었어요.

 



비빔밥을 한 입 하고는

바로 된장찌개로 숟가락 직행했네요!

 

비빔밥과 딱 조화로운 맛이네요.

내용물은 차돌과 팽이버섯,

두부, 무 등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짭쪼름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5. 후기


솔직한 후기 갑니다.

 

떡볶이에 죽고 떡볶이에 사는

저라서 맛있게 느껴졌지만,

 떡볶이는 다른 분들이 드셨을 때는

굳이 찾아먹지는 않을 맛이었어요 ㅜ

 

다음, 차돌 된장찌개와 비빔밥

꼭 다시 먹고싶은 맛이었네요.

 

일단 두가지 메뉴를 한 번에,

이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는게

참 좋았고, 신박한 내용물

마음에 쏙 들어왔네요.

 

혹시 얌샘김밥 가실 분들은

꼭 차돌된장찌개와

비빔밥 드시길 추천해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