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송도 등촌 샤브 칼국수 : 버섯 매운탕 / 샤브샤브 추가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ˊ•͈ ꇴ •͈ˋ)

직접 방문해보고 직접 먹어 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추운 겨울 날씨에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요리 맛집!

 

인천 송도에 위치한

"등촌 샤브 칼국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 위치 & 전화번호

인천 송도 해양경찰청 바로앞에

상가들이 많이 모여 있답니다.

 

아크리아 빌딩 2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있으니 차로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전화번호는 032-858-3222 입니다.

 


2. 영업시간


Open 10:30

Close 22:00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현재는 21시에 마감합니다.)


3. 내부

 



내부가 4인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매장 자체도 넓은 편 입니다.

족히 100명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지만

지금은 거리두기 때문에 떨어져 앉고 있네요.

 



입구쪽에는 식사하시고

가시는 손님들을 위해

떠먹는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완전한 한파에 아이스크림은 안먹었네요.


4. 메뉴 & 가격

 

 

남자친구와 둘이서 방문했는데,

 

버섯 매운탕 칼국수 2인

샤브샤브 추가 2인

기본 볶음밥 외 추가 볶음밥 2인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많이 주문했네요.

 



기본 세팅 입니다.

육수냄비와 칼국수, 볶음밥, 김치

그리고 와사비 간장소스랍니다.

 



미나리 폭탄 육수입니다.

이 많던 살아있는 미나리가

끓으면서 숨이 죽고,

육수에 향이 진하게 배이네요.

 



미나리 하나가 올라가

더 귀여운 칼국수 면이에요.

 

면 정말 많이 나옵니다.

쫄깃한 칼국수도 흡입했지만

나중에 더더더 맛있는 볶음밥을 위해

꾹 참고 조절했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볶음밥 1인분 입니다.

잘게 썰린 갖가지 채소와

달걀이 함께 나옵니다!

 



팔팔 끓면서 넘치던 미나리가

먹기 좋게 숨이 죽었네요 ㅎㅎ

 

육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자꾸 생각나는 맛 이었어요.

 



주문한 샤브샤브 2인입니다.

고기의 빛깔이 참 예쁘죠?

 



칼국수는 면이 금방 익어

배고픈 저에게 참 좋더라구요ㅎㅎ

면발도 쫄깃하니 쑥쑥 넘어갔네요.

 



볶음밥라스트 팡입니다.

 

딱 봐도 양이 많아 보입니다.

기본 볶음밥 외에 2인을 추가

밥만 3인분 이네요 ㅋㅋㅋ!

 

진짜 달걀이 뭉침없이 밥과 섞이고

야채의 향이 살짝 올라오는데,

고소한 맛이 지배하기 때문에

 

배부른데 멈출 수 없는

숟가락 질을 하게 만드는

그런 맛입니다.

 


5. 후기


저는 원래 정말 어린이 입맛이라

미나리의 향이 가득나는 버섯육수에

칼국수와 샤브를 먹을 줄 몰랐는데,

 

그냥 본래 입맛 탈출이네요.

정해진 입맛은 없나봐요.

 

라스트 팡 볶음밥 필수입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샤브와 칼국수가

너무 맛있어도 마지막 볶음밥을 위해

위에 공간을 조절해주세요 꼭 !!!!!!!!

 

겨울에 더 생각나는

"등촌 샤브 칼국수"

재방문 할래요~~~


6. 추천도

★★★★★

 

( 내돈내산 주관적 리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