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금곡동 잇또라멘 : 호매실 가성비 라멘 맛집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ෆ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후기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라멘이 너무 먹고싶어

수원 라멘집을 찾다가

호매실 금곡동 잇또라멘

발견해 다녀왔답니다.

 

리뷰를 보니 가성비가 정말

장난 아니라고 하는데

하얀리뷰 시작합니다 ~ !!

 


1. 위치 & 전화번호

제가 방문한 "잇또라멘 수원금곡점"

호매실 금곡동 5단지 근처

홈누리 마트 주차장 옆 건물입니다.

 

주차장은 빌딩 지하 1층으로

2시간 무료 주차 랍니다!

나가실 때 주차권 받아가시면 돼요 :D

 

 

 

외관은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고,

전화번호는 031-227-1454 입니다.


2. 영업시간

 

 

 

★★ 휴무 월요일 ★★ 

 

Open 11:00

Close 21:00

Break Time 15:00 - 16:00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셔용

( 배달 가능 )


3. 내부

 



내부4인 테이블 6개로 이루어져있고,

정말 너무너무너무 깨끗하고 깔끔했답니다!

점주님의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는 식당이에요ㅎㅎ

 



입구 오른쪽에 바로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잇또라멘의 네가지 원칙이 나와있는

기본 화면을 클릭하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창으로 바뀌어요ㅎㅎㅎ

 

수익의 최대화 보다는 모든 다 SELF로 이용하는

언택트시대에 맞는 가게네요ㅎㅎ

 



메뉴가 나오는 곳 앞쪽에는

김치와 단무지, 기본 육수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인데,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 모습에 또 한 번! ㅎㅎ


4. 메뉴 & 가격

012345
잇또라멘 메뉴판 (키오스크)

 

메뉴는 세트메뉴도 있고,

따로 주문할 수도 있네요.

 

1단계) 매운돈코츠라멘 +마계밥 (2인)

면사리 추가

콜라 2캔

주문했습니다 !

 

매운 돈코츠라멘 2단계가

세트메뉴에는 없었지만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하나는 2단계로 해주셨어요!

 



7분 정도 후

메뉴가 나왔네요ㅎㅎ

 



마계밥 소개할게요.

정말 마계가 아니라

"마약계란밥"의 줄임말이랍니다.

 

밥 위에 수란이 올라가 있어

특제 간장과 후리가케에

같이 비벼 먹는 밥이에요!

 

노른자가 톡 터지면서 간장과 섞이니

고소하면서 달달해 매운라멘과 어울리더군요.

 



매운 돈코츠라멘 2단계

쉐낏 섞기 전의 모습이에요.

 

원래는 뽀얀 국물

차슈, 김, 숙주, 파, 달걀반쪽, 매운소스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차슈는 기본적으로 라멘에 1개

포함이 되어있고, 더 드시고 싶은 분들은

추가 주문 할 수 있답니다!

 

노릇하게 구워진게 맛있어보이죠?!

 



쉐낏쉐낏 섞어줍니다.

뽀얀 육수가 붉어졌네요.

 

매운돈코츠라멘 맵기입니다!

1단계) 신라면정도

2단계) 매운맛의 고수

라고 적혀있는데,

 

2단계도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1단계나 2단계 모두 목에 걸리면

정말 힘드실거에요ㅠㅠ

 



앗 그리고 면 추가하면 육수에

퐁당해서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따로 준비되니 불 걱정 없답니다!

 


5. 후기

 

혹시 소유라멘 가격 보셨나요???

정말 3,900원가성비 최고 라멘을 판매합니다.

 

이렇게 판매할 수 있는 건

주문부터 식기반납까지

모든게 셀프로 이루어지니

가능하겠구나 싶었네요.

 



매운 돈코츠 라멘

면발도 부드럽고 불지 않았어요!

맵기도 괜찮았어요! (목에만 안걸린다면요)

뽀얗고 진하게 우러나온 육수에 어울렸답니다.

 

마계밥은 호불호가 있는 맛이에요!

달달하고 고소하지만, 파향이 많이 올라오고

너무 달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가성비 부분에 있어서는 높은 점수입니다!

 

오늘의 하얀리뷰 끝!

ෆ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ෆ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