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행궁동 신상 감성 카페 추천 : '인턴 커피' 화이트 톤 취향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와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수원 화성행궁 근처 볼 일로,

둘러보던 중 새로 나온 카페

"인턴커피(INTURN)"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매장에서 식음하지 못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면

핫해질게 보이네요.

 

그만큼 너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합니다!


1. 위치

 

예쁜 카페 "인턴커피"

수원 행궁동 수원 전통문화관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호텔 도노를 끼고 돌면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2. 영업시간

 

 

가오픈기간

OPEN 12:00

CLOSE 19:00

 

★ 월요일 휴무 ★

 


3. 메뉴

 

012

 

 

오픈한지 일주일 된 정말 신상카페입니다.

그래서 오픈 할인으로 아메리카노 50%할인!

 

게다가 이렇게 음료 한 잔당

인턴이라고 새겨진 도장을 찍어주신답니다!

 

행궁동 인턴커피NO-KIDS ZONE 입니다!

복층형인데 계단이 가파르기 때문일까요?ㅎㅎ

 

 

 

012

 

 

특이한 점은 매장 내에 쇼케이스가 따로 없어

테블릿 PC로 메뉴의 사진을 볼 수 있었어요.

 

메뉴판에 글씨만 적힌 것과

이미지는 확실히 다르니까요. 


4.내부



커피를 내려주시고 계시네요.

엄청 친절하시고

목소리에 선함이 묻어나오세요ㅠㅠ

 



단체석은 물론, 감성적인 소품들이 더해져

카페를 더 빛나게 해준답니다.

 

지금 매장 식음은 불가하지만,

2층은 올라갔다와도 된다고 하셔서

냉큼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우드 톤의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고,

조명이 퍼지고 있어요.

 



감성적인 포토존도 빠뜨릴 수 없겠죠.

제가 촬영하는 일을 가끔 하는데,

이 곳에서 촬영해도 될 정도로
깨끗하니 안성 맞춤 이었답니다.

 

거울 앞 포토존!

행궁동 감성 카페하면 빠질 수 없는

전신 거울 입니다.

 



내려가는 계단에는 귀여운 곰돌이가

머리를 조심하라고 했지만

저는 160cm 아래인 관계로

걱정없이 내려왔어요 ㅋㅋㅋ!


5. 후기

 



커피도 너무 맛있었네요.

 

 바로 앞에 수원 전통문화관이 있어

위치가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낮에 2층에서 한옥뷰 보면서

커피마실 수 있으니

코로나 사라져 어여 카페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싶네요.

 

그리고 새로 생겨서 그런지

훨씬 깔끔하고 정갈하게 느껴졌답니다.

화이트 톤 벽과 우드 톤 가구,

은은한 조명이 사진을 더 빛나게 해줍니다.

 

감성적인 소품들이 더해진 포토존이라니

요새 생겨나는 감성카페의 최적화에요.

 

평소 커피에도 관심이 많은데,

커피보다는 인테리어에 치중된 리뷰네요.

다음번엔 커피 리뷰도 더 세세히 가져올게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