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강릉 경포대 탄탄한 메뉴 구성의 '초당 불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٩(๑ˆOˆ๑)۶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와 담백한 리뷰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강릉에 방문했다가

초당 순두부 마을에서

두끼를 해결해야 했는데,

 

한 끼는 유명한 짬뽕 순두부,

한 끼는 뭘 먹지 하다가

불고기집이 있더라구요ㅎㅎ

 

메뉴 구성이 좋다길래 냉큼 다녀왔어요.


1. 위치 & 주차장

'강릉 초당 불고기'경포대 근처

초당순두부 마을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세인트 존스 호텔과

스카이 베이 호텔도 보이는 위치랍니다.

 



주차장은 이렇게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2. 영업시간 & 전화번호


★★ 수요일 휴무 ★★

 

Open 11:00

Close 매일 달라요

 

포털에는 21시 마감이라고 쓰여 있지만

가게 사장님께서 19시나, 20시에

마감 할 경우도 있다고 하니

꼭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전화번호는 033-651-8890 입니다.

 


3. 내부

 



내부는 넓은 편입니다.

이 공간이 2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각 테이블 마다 비닐 테이블 보도 덮혀있답니다.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안쪽에 남녀분리 되어 있어요.


4. 메뉴 & 가격



불고기 종류는 A/B/C/D 로 선택할 수 있고

소 산더미파 불고기만 간장 양념이라고 해요.

나머지는 고추장 양념이니 참고해주세요.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고,

정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공기밥 별도 추가에요 ㅠㅠ)

 

소 산더미파 불고기 (2인)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먼저 세팅됩니다.

동그랑땡, 감자조림, 미역줄기, 김치

찬은 모두 불고기와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특히 감자조림 ㅠㅠㅠ 완전 맛나요.

 



쌈채소와 배추국도 준비가 됩니다.

전날에 술 많이 드신분들은

배추국 최고일거에요ㅎㅎㅎ

 



초당 순두부 마을 아니랄까봐

초당모두부도 세팅 됩니다.

두부가 고소하고 부드러워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자미 구이도 인원에 맞춰 나온답니다.

노릇노릇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대망의 산더미파 소 불고기 입니다.

솔직히 파가 산더미는 아니군요 !

간장 양념 불고기의 모양새는 참 맛있어 보입니다.

 

사장님께서 섞어주시고

익히는 과정에서 직접 잘라주십니다.

 

불고기가 나온지 7분 정도 지났을까

먹어도 된다고 하시네요!

 



한 입 맛보았습니다!

흐음,, 첫입은 맛있다고 하기엔

간이 너무 약했어요ㅠㅠㅠㅠ

졸였는데도 약했답니다.

 

맵단짠 음식에 그새 길들여진건지

건강한 맛 먹고왔네요!

 

그리고 냄비 가운데 쪽이

고기 인줄 알았더니

쏘옥 하고 올라와 있어

양도 좀 부족했어요ㅜㅜ

 

밥 한공기에 고기가 부족해

다른 반찬과 먹었답니다.


5. 후기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셨어요.

식사 후에 식혜도 챙겨주시고

웃는 모습이 천사랄까요 (방긋)

 



음식 구성은 참 좋아요.

생선과 불고기, 초당모두부, 배추국,

네가지 반찬까지

 

그렇지만 메인인 불고기의 간도, 양도

저에게는 조금 부족했네요.

 

그래도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고,

이 리뷰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셔용 ㅎㅎㅎ

 

담엔 고추장 양념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