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오이도 가볼만한곳 카페 프로젝트씨 (PROJECT-C) 바다 노을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ง˙∇˙)ว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예전에는 카페가서 힐링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했는데

 

요새 매일 집에만 있어 그런지

예쁜 카페, 뷰 좋은 카페

가만히 앉아 커피마시는게 참 좋네요!

 

오늘은 오이도의 노을 맛집이라고

소문난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


1. 위치 & 전화번호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오이도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는길에 유명한 오이도 빨간등대도 보이고,

잠시 차를 세워 해변따라 걸으니 상쾌했어요!

 

오이도는 첫 방문인데, 여느 바닷가처럼

횟집, 조개구이집이 줄지어 있더라구요ㅎㅎ

 

 

 

 

이 사이에 제가 찾던 "프로젝트씨"가 있네요.

 

전화번호는 070-4150-1256 입니다.


2. 영업시간

 

평일 12:00 - 21:00 

주말 11:00 - 21:00

 

오픈 마감 시간이 계절에 따라

약간 변동될 수도 있으니

일찍이나 늦게 가실 분들은

전화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늦게 방문하면 디저트가 마감된다고 해요)

 


3. 내부

 

 

 

입구로 들어서면 오잉? 카페가 아니라

가방과 파우치 등 소품을 파는

1층 디자인 스토어가 있어요.

 

2층이 카페랍니다.

 

 

01

 

샹들리에가 눈에 띄게 참 예쁘죠.

좌석모두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어서 그건 좋더라구요.

 

날이 좋을 때면 유리창을 활짝 열어

시원한 공기도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봄 가을에 오이도에서 조개구이 먹고

커피 한잔 필수 코스네요.

 

그런데 카페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물론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지키며

마스크 계속 끼고 있었지만

역시 핫플은 다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카운터 옆에도 소품들이 놓여있었어요.

(영수증 리뷰시 태슬 준다고 해서 냉큼!)

 

 

01

 

아무래도 좌석 외의 공간이 협소해

외투 어떡하지 했는데,

한 편에 옷걸이와 담요, 아기의자가 있네요.

 

 

 

 

새 해를 맞이하는 깔끔한 슬로건도 읽어봅니다.

 


4. 메뉴 & 가격

01234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메뉴판 입니다!

이 화면의 저 딸기 디저트에 홀려서

바로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2잔 

 + 

 더치베이비_스트로베리 

 

 

 

 

번호 알림이 울리고,

커피가 먼저 나옵니다.

 

커피는 산미가 강했고 맛있었어요!

 

 

 

 

십 분정도 기다렸더니

허어어어어억!!!!!

드디어 고대하던 디저트가 나왔네요.

 

딱딱하지 않고 폭신한 빵위에

생딸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몬드와 고소한 과자라니요 , , ,

 

딸기괴물은 영론한 자태를 보고 웁니다ㅠㅠ

나이프와 포크 그리고 예쁜 접시도 주네요ㅎㅎ

 


5. 후기

 

오이도 가볼만한곳으로

이미 유명한 카페 프로젝트씨 !

 

일단 디저트가 취향을 저격합니다.

울적 할 때 산미있는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디저트 한 입 먹으면

없던 기운도 되살아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예쁜 샹들리에와 통유리도 좋았고,

모두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좌석배치

마음에 쏙 들었네요 ㅎㅎㅎ

 

그렇지만 너무 핫플레이스 인지라

주말이면 자리가 없을 것 같네요ㅠㅠ!!

 

그래도 오이도 방문할 때 식사하시고,

커피 한 잔하러 가보길 추천드려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