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만수동 카페 : 모던한 느낌의 라스커피 (LAS COFFEE)

반응형

 

안녕하세요 (੭ु。╹▿╹。)੭ु⁾⁾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솔지간 리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남자친구를 기다리면서

노트북으로 업무 볼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답니다.

 

너무 작은 개인 카페는

뭔가 노트북 하기 눈치 보여서

여기저기 찾다가 공간이 넓은

카페 '라스커피'를 찾아 방문했어요!

 


1. 위치 & 전화번호

만수동 라스커피인천 만수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따로 주차할 공간이 없어

주차는 갓 길에 했습니다.

 

전화번호는 032-214-0414 입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주택을 개조해 만들었기 때문에

건물 한 채 전부 카페랍니다.

 

사실 처음에는 공사 현장인 줄 알고

지나칠 뻔 했지만요 ㅎㅎㅎ

 

LAS의 뜻은 life art style 인데요.

실제로 내부에는 갤러리 처럼

그림이 걸려 있답니다.


2. 영업시간

 

 

매일 12:00 - 11:00

브런치 타임이 따로 있네요.


3. 내부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카운터 입니다.

쇼케이스에 디저트가 가득 담겨있어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01

 

케이크는 물론 타르트나 스콘,

다쿠아즈 등 디저트 종류 최고네요!

 

 

 

이렇게 다섯 개 이상이면

따로 포장도 해주니

괜찮은 것 같네요!

 

 

012

 

라스커피 실내 모습입니다.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담요도 구비되어 있어요.

 

저는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게

플러그 사용이 가능한 자리.

그리고 오래 있어야 하기에

벽쪽에 붙은 편한 좌석을 찾았어요.

 

실은 역 근처이기도 하고,

근처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

뷰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4. 메뉴 & 가격

01

 

메뉴판이에요.

저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3)

+

생딸기 우유 케이크 (8.5)

 

카페를 찾은 사람이 많아

10분 정도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어요.

 

커피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답니다.

 

 

 

비주얼 완전 디저트의 여왕이네요.

저렴하지 않은 8,500원의 가격.

 

맛은 이름 그대로

생딸기 우유 케이크 맛이에요.

사실 더 달달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담백한? 맛이었네요.

 

 

 

크로플을 먹을 걸 그랬어요 ㅠㅠ

나갈때야 이 사진을 보았다는,,

크로(와상+와)플은 다음에

방문할 때 먹는거로 ! !


5. 후기

주택을 개조감성적이게 꾸민

인천 만수동 카페 라스커피.

 

창이 통유리란 점에 비해

뷰는 아쉽지만 실내가 참 예쁜 곳입니다.

 

편리하게 곳곳에 콘센트가 있고,

내부 음악과 분위기가 너무 좋답니다.

 

홀로 노트북 들고 카페가도

눈치보이지 않고 편안한 곳!

 

좁은 테이블보다

살짝 큰 테이블 선점해야해요!

 

내돈내산 하얀리뷰 마칩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