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청라 숯불 닭갈비 맛집 : 제발 논닭으로 가세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ω^*)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인천 신도시 청라에 있는

닭갈비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일반 철판 닭갈비보다

숯불을 강력하게 좋아하는

제가 추천하는 체인 맛집 입니다 :)

 


1. 위치 & 주차장

 

인천 서구 청라동 가시면

커넬웨이 수변공원이라고

천을 중심으로 상가들이 모여있는데요.

 

라임타워에 위치한

"논닭 숯불 닭갈비"

본 점인 1호점 입니다 !

 

 

 

 

같은 가게이고 앞문과 뒷문이에요.

 

혹시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플랜카드의 이벤트가 적혀져 있답니다!

 

주차장은 같은 건물에 있으니

차 가지고 편하게 오셔도 돼요.


2. 영업시간 & 전화번호


연중무휴

평일 15:00 - 01:00

주말 12:00 - 01:00

 

전화번호는 032-569-1818 입니다.


3. 내부

 

하트에 눈길이 가지만

매장이 이렇게 큼지막한데

내부가 꽉찼답니다.

 

심지어 저는 금요일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 등록한 후에

들어가서 자리 잡았어요ㅠㅠ!

 

빈틈없이 꽉꽉 채워져있는

매장을 보니 맛집 스멜이 느껴지시나요?

 


4. 메뉴 & 가격

 

메뉴판이 멀리있던 관계로

홈페이지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사이드 메뉴도 있답니다.

 

저는 양념 숯불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메뉴가 나오기 전 이렇게

밑반찬들이 세팅됩니다.

샐러드 / 절인 깻잎 / 쌈무 / 매운소스

계란찜 / 순두부찌개가 기본입니다.

 

 

 

달궈진 숯을 올려줍니다.

뜨끈뜨끈했어요.

 

 

 

이미 초벌로 한 번 구워진

숯불 양념 닭갈비 입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이 있죠.

아까 입구에 플랜카드로 걸려있던 내용입니다.

 

★★★ 2인분 주문시, 1인분 서비스 ★★★

 

분명히 9,900원 짜리 2인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많은 양이 나온게 사실인가요? ㅠㅠ

 

 

 

다시 포스팅 작성하면서

찍은 사진을 보기만해도

군침이 아주 솔솔 돋는것을 보니

제대로 된 맛집인가 봅니다.

 

 

 

숯불로 살짝 그을려

입맛을 더욱 자극하는데,

양념도 맛있습니다.

 

기본 닭갈비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맛있으면 더 맛있겠네요 ㅎㅎ

 

매콤한 것 좋아하는 저의 경우,

매운소스에 콕 찍어 쌈무에 올려 먹으면

사르르 녹는 신선한 닭고기와

불향 + 매콤함 + 아삭함

모두 느껴지니 이곳이 천국이네요ㅋㅋㅋ!


5. 후기

양과 질 모두 사로 잡은

인천 서구 청라 맛집

"논닭 숯불 닭갈비"

 

★ 양 ★

2인분 주문하면 1인분 서비스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으며

 

★ 질 ★

신선한 맛 관리를 위해

하루 20kg의 신선육만을 제공받는 곳

 

배곧, 수원 등등 체인점이지만

단연 본점이 최고라 자부할 만 하네요.

 

내돈내산 하얀리뷰 마칩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