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유퀴즈 핫한 파스타 맛집 : 빠레뜨 한남 본점 4가지 메뉴 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๑0ᴗ0๑)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요새 지나가다 보면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며 먹는 집이 있죠.

 

가게 옆엔 항상 유퀴즈에 나온 장면이

캡쳐된 배너가 자리잡고 있는

핫한 파스타 맛집 빠레뜨 한남입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곳이

본점이기 때문에 한남이 들어가네요.


1. 위치 & 전화번호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에 위치한 곳입니다.

 

서울 한남동 자체는

곳곳에 예쁜 카페, 맛집 등

많이 있는데요.

 

여기저기 둘러보다 들어갔어요.

 

 

 

 

전화번호는 070-7868-5433 입니다.


2. 영업시간 & 예약


연중무휴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15:30 - 17:00

 

★★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

 

예약 가능하다고 하는데

당일 예약 하려니 꽉차서

기다려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운좋게 도착하자마자

자리가 생겨서 들어갔지만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요.

 


3. 내부

 

내부는 작은편인데

손님들이 맛있게 식사중이라

사진으로 담지 못했네요.

 

2인, 4인으로 구성되어있고

열 테이블 정도? 였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4. 메뉴 & 가격

01234567

 

빠레뜨한남 메뉴 목록과 가격이에요.

4가지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set 빠레뜨 파스타 + 오므라이스

+ mini 우삼겹샐러드 (30.0)

+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13.0)

+ 로제 찜닭 리조또 (13.0)

+ 콜라 (3.0)

 

참 많이도 주문했네요ㅋㅋㅋㅋ

 

 

 

 

가장 먼저 우삼겹 샐러드가 나왔어요.

약간의 불향의 우삼겹과 토마토 등

각종 채소들이 있는 샐러드에요.

 

mini 사이즈로 나와

더 만족감을 느꼈어요.

 

 

 

 

고대하던 빠레뜨한남의 시그니쳐 메뉴인

빠레뜨 파스타가 나왔어요.

 

통실한 달걀 노른자와 꾸덕한 치즈

접시와 플레이팅이 완벽해보이죠?

 

파스타를 먹는 방법은

1. 면 조금에 소스비벼서

2. 완전히 다 섞어서

 

저는 2번으로 먹는답니다 :)

 

 

 

 

보기만 해도 아주 꾸덕꾸덕하네요.

 

꾸덕한 파스타 좋아하는 사람들은

내내 워후 맛있는걸? 하고 드실거에요.

 

72 시간 동안 저온숙성으로

깊고 진한 맛의 치즈 소스와

빠레뜨의 특제 향신료를 입혔다고 해요.

 

이 특제 향신료가

정말 많이 예민한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약간 예민한 저에겐 괜찮았답니다.

 

 

 

 

sns 인스타그램 감성 부메랑샷

주인공 특이한 오므라이스네요.

 

메뉴가 나올 때에

달걀이 뜨거워서 익을 수도 있으니

빠르게 가르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무조건 반으로 가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자는데

제가 타이밍 조절에 실패했네요ㅠ

 

 

 

 

정통 커리 소스와 화이트 크림 소스

반반 씩 나눠져 있고

 

달걀을 가르면 어떻게 익혔는지 신기한

퐁실 몽글한 내부가 나옵니다.

 

달걀 이불 아래에는 볶음밥이 있고,

카레의 향과 부드러운 달걀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세트 메뉴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아

평소 사랑하는 오일파스타를 추가했는데요.

 

한국식으로 마늘 만땅 들어간

파스타를 좋아해서 그런지

감바스 알리오올리오는 별로였네요ㅠㅠ

 

 

 

 

마지막 메뉴 로제 찜닭 리조또 입니다.

퓨전 리조또인데요. 매콤한 메뉴

느끼함을 조금 잡아줄거라 생각해서 주문했어요.

 

닭다리 살 고기는 괜찮았지만

저와 일행의 입맛에는 너무 짰어요 ㅠㅠ

정말 한 입 먹고 물을 몇번을 먹었답니다.

 

간이 너무 세고 후추향 때문에

로제의 맛을 느낄 시간이 없었네요...

 


5. 후기

 

아담한 가게의 특별한 메뉴.

성공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저는 대표 추천 메뉴인

set 메뉴의 빠레뜨파스타와

오므라이스를 주문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가 큰편은 아니지만

여자 두명이서 세트 하나는 부족했으며

다른 메뉴는 솔직히 너무 아쉽네요.

 

내돈내산 하얀리뷰 마칩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