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역 상무초밥 : 수원 초밥 맛집 서비스까지 인정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매 번 지나가면서

외관이 너무 예뻐 꼭 한 번 가봐야지했던

상무초밥 수원역점 에 방문했어요.

 

전라도에서는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


1. 위치 & 주차장

 

상무초밥 수원역점 9번 출구에서

7분 정도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주차장가게 뒷 쪽

홍익 스포츠 스파 건물과 함께 쓰고 있어요.

굉장히 넓으니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식사를 하시고 가실 때에 카운터에

주차 등록 요청하시면 1시간 30분 무료주차네용!

 

수원역 갈 때마다 주차 걱정 했는데

매 번 상무초밥에서 식사해야겠어요ㅋㅋ!

 

 

01

 

멀리서 보고 제가 반한 외관이에요!

밤엔 번쩍번쩍하니 예쁘더라구요 ㅎㅎ


2. 영업시간 & 전화번호

 

★★ 영업 매일 합니다 ★★

( 2월 11일, 12일 설 휴무랍니다! )

 

홀 11:30 - 23:00

포장/배달 11:00 - 21:50

Last Order 21:50

(코로나 9시 경우, 주문 마감 20:30 )

 

전화번호031-241-7633 입니다.


3. 내부

 

012

 

외관 뿐 아니라 내부도 정말 깔끔하네요!

인테리어도 화이트-우드 톤의 색 조화와

미니멀하고 모던한 느낌의 가게가 참 예뻤어요.

 

또한 쉐프님들 앞 쪽 닷지 자리도 있어

혼밥하러 온 저에게 안성맞춤 이었어요!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테이블마다

봄 내음 가득한 아름다운

테이블 플라워가 배치되어 있어요.

저는 옆테이블까지 모아 찍었답니다 ㅎㅎ

 

꽃 보니 기분도 환해지는 느낌이에요.

다들 왜 상무초밥이 데이트 코스

최고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용


4. 메뉴 & 가격

 

메뉴판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ㅠㅠ

메뉴 구성이 잘 기억은 안나지만

꽤 알차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뭔가 데이트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올 수 있는 맛집 스멜!

 

저는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간단하게 맞죠? ㅎㅎㅎㅎ

 

이달의 초밥 (18,000)

+

돈까스 (10,000)

 

 

 

두근두근 기대하며 미리 나온

장국과 모밀을 쿰척하니

 

드디어 이 달의 초밥 나왔어요 ㅠㅠㅠㅠㅠ

비주얼 폭발하는 이 초밥은

매 달 스페셜한 재료로 구성되어있는 초밥이에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광어, 도미, 광어지느러미, 연어

연어아부리, 생새우, 참치타다끼

타코와사비, 틸라피아, 연어날치알군함

이렇게 10p로 구성이 되어있었답니다.

 

밥 양도 적당하고 비린 향 하나도 없이

진짜 진짜 진짜 너무 신선했어요!

쫄깃쫄깃, 사르르, 달콤짭쪼름의 조화도 훌륭했고

입안에서 물고기가 헤엄친다면 이런느낌이겠죠?

 

 

 

초밥을 즐기고 있을 때쯤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초밥이 너무 맛있어 돈까스를 잠시 잊었네요ㅋㅋ!

 

돈까스는 초밥(일식)집인 만큼 두툼한 고기였어요.

보통은 약간의 밥과 돈까스가 함께 나오는데,

상무초밥 수원점은 밥 대신 후토마끼가 나왔어요!

 

저 마끼 정말 좋아하는데

접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잖아요ㅠㅠ!

그래서 마음속으로 호우! 환호성을 질렀어요.

 

 

 

상무초밥 수원점 SNS이벤트로 받은

연어아부리 2p입니다 ! (꼭 받으셔용)

인스타그램에 #상무초밥수원점 #수원맛집 등

태그하면 바로 꾸워주시는데 완전 최고!

 

신선한 연어 표면을 불로 살짝 구워내

불향에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맛이에요.

 

 

배가 너무 터질 것 같아

돈까스는 거의 다 남겼어요 ㅠㅠ

포장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 오마이갓 저의 돈까스가

갓 나온 음식 포장처럼 예쁘게 포장 당했지 뭐에요

 

 

 

집에와서 보니, 샐러드 김치 장국까지

몽땅 포장해주셨어요

사랑합니다 상무초밥 ♥


5. 후기

 

 

결제하려고 카운터로 나가는데

상무초밥 기프트 카드 있어서 여쭤보니

20만원 이상 충전 시, 와인세트 준다네용!

맛도 분위기도 서비스도 너무 좋아

부모님 선물 겸 자주 방문하려고 바로 충전했어요!

 

그런데 진짜 여기 완전 혜자인게

5만원 이상 충전하면 또 5% 추가 충전ㅋㅋㅋ

저한테 왜 그러세요 ㅠㅠㅠㅠㅠ

홀딱 넘어가게 하려고 작정했네요.

 

선착순 증정이라니 어여어여 가세요!

 

앗 전에 지나가다 본건데

평일 점심시간은 진짜 붐벼서

웨이팅까지 하더라구요!

시간대 잘 조절해서 가셔용~~

 

  이상 상무초밥에 홀딱 넘어간
내돈내산 하얀리뷰 마칩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