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수원 터미널 NC 백화점 '돈까스' 맛집 추천 : 구성이 장난 없는 '테루'

반응형

안녕하세요 ( •͈ᴗ•͈)◞

직접 방문해보고 직접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본래 애슐리퀸즈 NC

수원터미널점에 방문하려 했으나

런치와 디너의 경계가 애매해서

구성이 좋아보이는 옆 매장으로

선택해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엄훠나, ,

구성은 물론 맛까지 얻어왔어요.

 

돈카츠(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세요. 백번 가세요.


1. 위치 & 전화번호

돈까스 맛집 '테루'

NC백화점 수원터미널 5층 위치합니다.

 

전화번호031-8065-3880 입니다.

 

주차장은 백화점 내에 주차하시고

식사하신 영수증 받아 바코드 찍으시면

★ 무료 주차 ★ 랍니다!


2. 영업시간


OPEN 10:30

CLOSE 21:00

 

매일 영업하니

내일 점심도 이 곳으로

출동해야겠어요.

 


3. 내부

 



테루 매장 입구입니다.

실내에 있기 때문에 문 없이

개방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그렇지만 메뉴판 기준으로

안쪽 바깥쪽이 나뉘어있어

구석으로 들어갔어요!

 



테이블에 놓인 기본세팅입니다.

여느 가게와 다를 것이 없죠.


4. 메뉴 & 가격

012

 

보이시나요?

기가 막힌 구성

저를 이 곳으로 이끌었네요.

 

< 테루 돈가츠 정식 (8,900원) >

돈카츠+우동+밥(무한리필)

+샐러드+떡볶이(무한리필)

 

허허 완벽한 구성에

떡볶이 무한리필!!!!

떡볶이 킬러인 제가 그냥 지나친다면

죄를 짓는거나 마찬가지랍니다.

 



우와 보기만 해도 다시 침이 고이네요.

플레이팅, 구성, 색감 모두 만족입니다.

 

저는 더블 안심 돈카츠 정식

+ 리얼치즈 돈카츠 정식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더 일찍 나온 것 같아요!

 

구성이 이렇게나 좋은데

과연 맛을 어떨까 하며 먹었네요.

 



호오 고소한데 상큼한 드레싱이

올라가있는 아삭아삭 샐러드입니다.

입맛 돋구기 성공 !

 



우동은 돈까스와 찰떡궁합이죠.

라면과 김치 아래아래 단계쯤이랄까요?

우동맛은 보통의 우동맛과 같았습니다.

국물 맛은 원하던 맛이라 좋았네요.

( 소바로 변경시+500 )

 



더블 안심 돈카츠 입니다!

돈카츠가 맛있는 일본 가정식 테루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밑간부터 튀김 옷까지 하나하나

정성으로 만들어진게 보였습니다.

 

바삭하지만 너무 두껍지 않은 겉 튀김,

두툼하지만 냄새없고 부드러운 내부 고기.

 



더 마음에 들었던건

와사비가 같이 제공되는 점이에요.

 

돈가츠에 생와사비를 콕 찍어

마늘 후레이크 얹어 먹으니

더 담백하고 알싸한 맛이

물리지 않도록 해주었답니다.

 



제가 사랑하는 떡볶이 입니다.

고추장맛과 후추맛이 가득한

밀 떡볶이 입니다.

 

돈카츠에 떡볶이 국물 레 전 드.

I LOVE 떡볶이 ♡

 

무한리필이라 한 번 더 주문했는데

솔직히 그 이상은 무리였어요.

알찬 구성에 배가 불렀거든요 ㅋㅋ!

 

 

리얼치즈 돈카츠입니다.

한 입 먹고 너무 맛있다며

호들갑 떨며 제 앞에 놓아 주더라구요.

 

흘러 넘치는 치즈의 담백함이 최고

호들갑 떨만 했네요 ㅋㅋㅋㅋ!

 


5. 후기

 

 

SNS 인증샷 이벤트를 하고,

콜라 3잔을 먹었답니다.

 

처음엔 돈까스 정식인데

가격이 비싼 편인가? 라는 생각을 했지만

먹다보니 이 생각이 쏙 들어갔네요.

 

가격대비 돈카츠의 퀄리티도 정말 높아요.

구성 탄탄에 맛도 갖춘 '테루'

한 끼 식사 배부르게 하고 오세요!

아 맞다 밥이랑 국물도 리필 가능하답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