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핫하다는 ' 자담치킨 맵슐랭 & 핫후라이드 ' 반반 순살 호불호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٩( ᐛ )و

직접 먹어보고 어떤 맛인지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새벽 까지 깨어있는 밤

인스타를 하던 중 발견한

비주얼의 끝판왕 자담치킨.

이름은 들어봤지만 먹어보지는 못했죠!

 

당장이라도 이 치킨을 먹지않으면

쓰러질 기세였던 저는

다음날 낮에 자담치킨을 찾아가

' 맵슐랭 & 핫후라이드 '

반반 순살로 주문했답니다 :)


1. 위치 & 전화번호

제가 방문한 지점은

수원 금곡동에 위치한

'자담치킨 수원금곡점'입니다 !

 

사실 더 가까운 자담치킨 수원세류점이 있었는데,

맵슐랭과 핫후라이드 순살 반반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수원금곡점으로 전화를 해보았어요!

전화번호는 031-292-0609 입니다.

 

원래는 이렇게 반반 순살은 안되는데

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나게 친절하셨답니다!


2.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몇 개의 테이블이 놓여있네요.

 

원래는 매장 내부 사진도 같이

올리는게 제 리뷰 스타일인데,

오늘은 매장 리뷰가 아니기에

음식 리뷰만 열심히 하겠습니당 !!

 


3. 포장구성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씽 했답니다.

 

맵슐랭 & 핫후라이드 순살 반반

+

슈가치즈볼(6P)

+

콜라 1.25.L

 

이렇게 주문했고 24.000-26.000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자담치킨은 순살과 뼈치킨 가격이 같다고 해요!

 



슈가치즈볼 입니다!

원래는 6조각인데, 집 가는 동안

차에서 쿰척해버렸네요 ㅎㅎㅎ

 



슈가 치즈볼은 핫도그의 겉면처럼

설탕이 발라져있는데, 안에는 정말 촉촉합니다.

갓 나온 상태로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먹은 치즈볼중에 최고로 부드러운 치즈볼이었어요.

 



포장 구성은 

치킨 / 소스(2가지) / 피클무 / 콜라 / 젓가락 / 소금

이렇게 되어있어요ㅎㅎ

 

여기서 신기한 점 하나 찾아보시겠어요!?

일반 치킨시켰을때와 다른 점!

바로 치킨무가 아닌 피클무에요!

 

오이, 당근, 양파와 함께 무가 들어있었고

뭔가 많이 웰빙식이고 홈메이드 피클 맛이라

새콤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밍밍했답니다.

 

정말 자담치킨 이름답게

자연을 담은 피클 맛이었네요.

몸이 건강해지니 좋다지만 

저는 일반 치킨무가 먹고싶었어요ㅠ

 


4. 메뉴후기

 



포장지를 뜯어보았답니다.

매콤한 향이 퍼져오는게

벌써 맵네요.

 

가운데 소스는 머스타드소스

흔히 맛 볼 수 있는 양념소스입니다!



맵슐랭핫후라이드의 영롱한 자태입니다!

다들 후기에 맵다맵다 하는데,

그렇게 매운 비주얼은 아니죠?ㅎㅎ 

 



홈페이지 소개에는

첫맛은 부드럽고 끝맛은 강렬한

청양고추와 마요소스의 눈물 찡~한 만남!

미슐랭 별셋도 부족한 맵단치킨의 절대지존!

이라고 표현이 되어있는데요.

 

어디 한 번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순살의 식감은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운 닭다리 살을 사용하는군요 !

퍽퍽살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기에 맘에 드네요.

 

한 입 딱 처음 맛 보았을 때는

뭐야? 별로 안매운데? 뭐지?

하는 세 마디 사이에 맵기가 들어옵니다.

 

딱 세 조각까지

달짝지근한 마요양념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들어왔네요.

 

후음,,,,그런데 세 조각 이상으로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느끼하고 닭 냄새가 느껴졌어요ㅠㅠ

 

친구는 매운데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몇 조각 더 먹었답니다 !

 



다은은 같이 온 핫후라이드 순살 치킨이에요.

먼저 홈페이지 설명은 이렇게 나와있네요

 

국내산 닭다리살로 더욱 쫄깃하고,

자담치킨만의 중독성 100% 핫(매운맛)

소스로 만들어서 한 번 맛보면

누구나 매니아가 되는 맛!

 



먼저 핫 순살도 퍽퍽살이 아니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맞았네요!

 

핫 후라이드 순살은 붉은 빛을 보이는데,

덜 익은게 아니라 원래 붉은 살이며,

매운 간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

 

보통 핫 후라이드라고 하고

맵지않은 경우가 있는데,

매콤한 후라이드 맛이었어요!

 

핫후라이드에 머스타드 소스나

양념 소스 찍어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치만 5조각? 정도 먹었는데

똑같이 냄새가 났네요ㅠㅠ

 

제가 좀 예민한 편인가봐요

친구는 맛있다며 냠냠 했답니다.

 

그래도 느끼했는지

둘이 한마리를 못먹었어요!

 

★★ 여기서 중요해요 ★★

먹고 나서 두 시간 뒤부터

엄청난 속쓰림으로 죽는 줄 알았네요,,

다른 후기들 보면 속쓰림 후기가 있던데

설마 나도 쓰리겠어???

하다가 된통 당했습니다 !

밤까지 아팠다는,,,다시는 안먹을래요.

 

이상 내돈내산 자담치킨 맵슐랭 호불호 후기 입니다!


5.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