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인천 서구 돼지고기 김치찌개 찐 맛집 추천 '떴다!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๑•᎑•๑)♬*゜

직접 맛보고, 경험해보고

담백한 정보와 솔직한 리뷰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업무 차 인천 서구를 방문했어요.

이 곳 가면 무조건 김치찌개

먹어야 한다는 맛집입니다.

 

블로그 한지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

앞으로 리뷰는 물론

숨은 맛집을 많이 공개해야겠네요.

 

기대해주세요 ><

 


1. 위치 & 입구

 

 

'떴다! 식당'

인천 서구 원창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에서도 끝 쪽 이라고 보면 돼요.

 

넘나 숨은 맛집인지

지도 첨부도 안되네요..

여기 부동산과 같은 건물입니다!

 



간판에서부터 맛집의 스멜이 느껴지지 않나요?

백     반 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더 설레게 하네요ㅎㅎ

 


2. 영업시간

 

Open 08:00
Close 22:00

단체 예약 가능 하답니다 :)
가게 번호는 따로 없고,
사장님 번호로 연락하시면 돼요!
010-6296-6366



3. 내부



내부는 이렇게 화로가 놓인

4인 테이블 여러개 붙어있는 식당 쪽,

 



그리고 버너가 올려져 있는 주점입니다.

 

두 곳 모두 식사 & 술

즐길 수 있지만 벽면의

메뉴판이 다르더라구요.

 

식당쪽이 더 따뜻하다고 해서

그쪽으로 앉았네요.

 



입구쪽에는 식사를 하시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커피가 있어요.

어느 식당에서나 볼 법한 모습이죠!

 


4. 메뉴 & 가격



첫 번째는 식당 메뉴판 이에요.

두 번째는 주점 메뉴판 입니다.

삼겹살이나 갈비살 고기도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판 보시면 참치/햄/섞어/일반 김치찌개

이렇게 있는데, 일반 김치찌개에

돼지고기가 들어간답니다.

 

그래서 일반 김치찌개 2인을 주문했어요.

 



가정식 백반집 답게 김치찌개를 주문해도,

6가지 반찬이 나온답니다.

 

콩나물 무침, 어묵 볶음, 달걀 장조림

달걀 말이, 시금치 무침, 감자 볶음

 

반찬 수도 많은데,

이 반찬들이 무한리필이라니요ㅠㅠ

찌개 먹기도 전에

일단 한 공기 하고 들어갑니다.

 



팔팔 끓고있는 김치찌개의 모습이에요!

색감보세요,, 생돼지고기가 들어가있답니다.

 



고기가 다익고 약간 쫄았을 때 부터가

돼지고기 김치찌개 먹방 시작이에요.

 

김치는 또 얼마나 맛있는지

밥위에 김치 한 점, 고기 한 점 얹어

한 공기 더 뚝딱했네요.

 


5. 후기

 



찌개와 반찬의 조화는 물론,

깊은 육수의 맛김치의 새콤하고 매콤한 맛

그리고 고기의 고소함과 부드러움까지

 

원래는 찌개를 먹어도

국물만 챱챱하는 스타일인데,

이날은 전부 젓가락 행 이었네요.

 

그리고 육수가 끓어 많이 쫄았다면

라면사리를 추가해 드셔야 합니다.

 

약간의 육수와 사리를 넣고

또 그때부터 라면먹방 시작이에요.

 

다음에는 무조건 햄 김치찌개나

섞어 김치찌개를 먹을 예정이네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