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천안 아산 신정호 맛집 추천 : 맛있게 매운 북한강 쭈꾸미 볶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ღ'ᴗ'ღ)

직접 가보고, 직접 먹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후기를

모드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꽤 유명한 맛집 '북한강 쭈꾸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쭈꾸미 볶음을 메인으로 한

메뉴를 파는 곳인데,

불맛이 장난아니라는

소문에 다녀왔죠.


1. 위치 & 전화번호

 

충남 아산에 위치한 신정호 맛집으로 유명한데,

이 집이 원조라서 아산 북한강 쭈꾸미 라고

지도에 찍고 가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41-534-9500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큰간판 따라 들어가시면

바로 주차장이 나온답니다.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주차장도 넓었네요ㅎㅎ

 

 

주차하시고, 바로 옆 입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약도도 남겨 놓을게요ㅎㅎ


2. 영업시간

 

 

매일 (월요일휴무) 11:30 - 21:30

Break time 15:30 - 17:30

( 11월~2월 15:00 - 16:30 )

주문 마감 20:00

 

2인 손님과 5인 이상 손님

꼭 이야기를 해야합니다 !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번호표 기계도 보이고,

안내판에도 적혀져있네요ㅎㅎ

점점 기대를 해봅니다.

 


3. 내부

 

 

들어가시면 코로나 안심 ZONE으로

열을 측정하고, 명부작성을 합니다.

 


내부는 이런식으로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테이블위에 놓인 고무장갑이

당황스러우시겠지만 빈테이블을

소독하고 계시는 중이었어요.

그래서 더 안심이 되었네요ㅎㅎ

 

반찬은 기본세팅으로 나오고

추가반찬은 셀프로 이용합니다.

 


벽면에는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져 있는데

저는 고유의 맛을 헤치지 않는

두 번째 방법으로 먹었습니다 !

 


4. 메뉴 & 가격

 

 

메뉴판은 이렇게 뭐가 많이 없답니다.

1인 1주문을 원칙으로,

밥이 포함되어 있고

 

!!!!! 매운맛 조절이 불가합니다 !!!!!

앗 여쭤봤는데 8인분씩 만들기때문에

8인 이상부터 맵기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왕새우튀김도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는 쭈꾸미 볶음 2인 + 새우튀김 4P 주문했어요.

보리밥이 먼저 준비되는데,

 

처음엔 엥? 양이 적네 라고 생각했다가

쭈꾸미 볶음과 갖가지 채소를 넣고

적당한 양인걸 알았네요.

 

 

기본세팅 이에요.

반찬은 간이 약한 콩나물, 무생채,

상추, 열무 이렇게 나오고,

된장국이 같이 나옵니다.

 

이 집이 맛집인 이유는

반찬이 메인메뉴의 맛을 살려줍니다.

 

반찬들과 국, 보리밥 모두가

메인인 쭈꾸미 볶음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한 수단이었어요.

 

 

이 붉은 쭈꾸미를 보세요.

입맛을 돋구는 불향의 훈제 쭈꾸미,

야채에도 솔솔 배인 매콤한 맛

 

 

먼저 상추와 쭈꾸미를 올려보았습니다.

색의 조화부터가 장난없죠.

 

 

와우 살아있는 듯,

밥 속에서 헤엄치는

탱탱한 쭈꾸미와 야채의 조화

상상가시나요??

 


이 위에 콩나물까지 얹어 비벼 보았습니다.

아주 침이 꼴딱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완성입니다!

드디어 먹을 준비가 되었네요.

한 입 크게 와앙한 순간

퍼져오는 짙은 불향과 매운 쭈꾸미

 

입에서 불이 날 것 같지만

맛있게 매운 맛에 웃음과

눈물이 동시에 나네요.

 

 

여기서 알게 되었죠.

매운맛을 중화시킬 단 한가지!!

새우튀김 4P !!!!!!

신의 한 수 였습니다.

 

통글통글 큼지막한 새우튀김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겉바속촉'이 이런걸까요?

튀김 소스도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5. 후기


기존에 있는 쭈꾸미 볶음에 대한

인식을 바꾸어 준 일품메뉴 였습니다.

 

입맛 없는 분의 입맛을 돋구어 줄 불맛

신선하고 탱글한 훈제 쭈꾸미,

그리고 쭈꾸미를 돋보이게 하는 반찬과 국.

 

금상첨화 라고 이야기하고

아산 신정호 북한강 쭈꾸미

리뷰 마치겠습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