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맛집 & 카페

서가앤쿡 인천구월점 리뷰 & 메뉴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얀리뷰 입니다 !

제가 며칠 동안 내내 노래를 부르던 서가앤쿡! 

드디어 가게 되었는데요 ㅎㅎ

놀거리도 많은 인천 구월동으로 다녀왔답니다!


1. 위치 & 전화번호

 

 

 

 

 

 

위치는 구월동 로데오거리 바로 옆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가보시면 사진과 같이

건물 1-2층이 서가앤쿡이랍니다 :)

 

 

 

 

 

 

전화번호는 032-439-2700 이고

예약문의는 한동안 받지 않는다고 하니,

웨이팅해서 들어가시거나 손님이 없는

중간 시간대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식사시, 주차도 1시간 무료랍니다

 

 

 

 

 

 


2.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22:00

Last order 21:00

Break time 은 따로 없다고 하네요ㅎㅎ


3. 내부

 

 

 

 

 

 

1층은 전부 대기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카운터로 이루어져 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계단앞에는 대기명단이 있답니다

웨이팅 공간이 넓어 기다리실 때에도

불편하지 않겠다고 생각했죠 ㅎㅎ

 

 

 

 

 

 

2층은 커플이나 가족단위는 물론 단체손님까지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 셋팅이 준비되있었어요

그렇지만 간격이 조금만 넓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했답니다 ㅠㅡㅠ

저는 친구랑 둘이 갔는데 비상구 문에 붙은

2인테이블에 앉아 조금 좁다는 느낌도 들었어요

다음에 갈 때에는 손님이 많이 없는

시간대로 공략해야겠어요!


4. 메뉴 & 가격

 

 

 

 

 

 

제가 주문한 음식은

목살한상(김치필라프) + 1인 해산물크림파스타

사이드 (감자튀김>버팔로윙) + 한라봉에이드 랍니다

 

친구와 함께 3인 메뉴로

아주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목살스테이크와 구운파인애플 그리고 갈릭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의 조화는 정말 최고였어요!

 

 

 

 

 

김치필라프는 제 입맛에 조금 짰지만

친구는 아주 만족했답니다 !

 

 

 

 

 

해산물크림파스타! 다음번에는

베이컨까르보나라로 먹어볼 생각이에요ㅎㅎ

 

 

 

 

 

한상 사이드로 나오는 감자튀김을

3,000원 추가해 윙으로 바꿨더니

사이드까지 남김없이 싸악 먹었네요~~

 

 

 

 

 

에이드도 2인 기준으로 나와 아주 넉넉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음료는 리필 가능하니 언제든 리필콜 가능!!

 

서가앤쿡은 원래 모든 메뉴가 2인으로 출시되었지만

한상 메뉴 주문시 9,800원 추가하면

1인 메뉴를 추가 할 수 있답니다 !

메뉴판에 이 점이 나와있지 않았어요ㅠㅠ!!

방문하실 분들은 꼭 체크해서

맛있는 메뉴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라요!

 

 

 

 

 


5. 후기

 

 

 

 

 

서가앤쿡도 지역마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데,

이곳은 웨이팅 공간도 넓고,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답니다 :)

 

그치만 제 입맛에 김치필라프는 많이 짜서ㅠㅠ,,

사람마다 입맛이 모두 다르니!!

이 외 다른 음식들은 모두 최고였답니다 !! bb

 

서가앤쿡 인천구월점의 특별한 점을 뽑자면

벨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

테이블의 벨을 눌렀을 때 띵-동 하는 소리,

손님이 많으면 더 많이 울리겠죠!

 

그렇지만 여기는 직원들에게만 테이블 번호가 떠

식사하시는 데에 벨 소리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일이 없을 것 같네요ㅎㅎ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