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태안 펜션 추천 : 몽산포 '타이티 펜션' 2021 리뉴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٩( ╹▿╹ )۶♡

직접 방문해보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여기저기 예쁜 곳을 돌아다니고

새로운 것을 체험하기 좋아해

매 달 여행을 가는데요.

 

지난 달에는 충청도 태안으로

여행을 떠났답니다.

 

태안은 글램핑이 유명하던데,

글램핑갈까 펜션으로 갈까 하다가

늦게 도착하는 것을 고려해

조금 더 편안한 펜션으로 선택했어요.

 


1. 위치 & 전화번호

충청남도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펜션이에요.

 

전화번호는 010-3706-1309 입니다.

 


2. 입퇴실시간

 

Check-in 15:00

Check-out 11:00

 

퇴실 시간 지날 시,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3. 주차장

 

 

주차장은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석일 경우에는 다른 장소로 안내해 주시는데,

정말 친절히 알려주셔서 주차시 편했어요.


4. 가격

 

저는 황금연휴 주,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십만원 정도3일전에 예약했습니다.

 

실내에 바베큐 이용할 수 있는데,

추가비용 20,000원 있습니다!


5. 내부

 

외관은 대표사진처럼 하얀 건물

2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3층의 '블랑세' 방을 이용했습니다.

계단 이용해서 올라가셔야 해요.

 

 

 

 

내부 현관입니다.

문에는 펜션 안내사항

태안 가볼만한곳이 적혀있는 종이가 있네요.

 

깔끔하게 옷을 걸어둘 수 있도록

행거와 옷걸이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침실입니다.

침구류 상태 만족했습니다.

머리맡에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취사 가능한 주방입니다.

인덕션, 접시, 잔, 가위, 집게,

그릇, 냄비, 수저가 있고,

후라이팬은 따로 없었습니다.

 

음식에 필요한 모든 조미료들은 챙겨야 해요.

냉장고와 냉동고가 따로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깨알로 빨래 건조대까지 사이에 있네요!

 

 

 

 

욕실입니다.

스파 가능한 욕조가 있고,

사이즈는 1인용 이었어요!

 

추워서 걱정이었는데,

세면대 위쪽에 열이 나오는 전등이 있어

엄청 따뜻하더라구요ㅎㅎ

 

 

 

 

작은 소파와 에어컨, TV가 있고,

유리창 너머에는 밖인줄 알았는데,

실내에서 고기를 구울 수 있는

불판이 있더라구요!

 

그치만 숯이 아닌 가스였어요!ㅜㅜ

(아쉽아쉽) 

 

< 장점 >

1. 새단장 한것처럼 깔끔했음

2. 친절도 높음 (관광지 안내)

3. 소음 적음

4. 춥지않게 바베큐 가능

 

< 단점 >

1. 후라이팬 없음

2. 숯불 바베큐 불가

3. 퇴실시 직접 분리수거

 

엄청나게 감성적인 숙소는 아니지만

아담한 공간안에 있을건 다 있었어요!

 

내돈내산 태안 '타이티펜션' 리뷰 마칩니다.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