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놀러와 실내 낚시 카페 : 안산 본오동 이색 실내 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 •͈ᴗ-)ᓂ-ෆ

직접 경험해본 곳만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별점으로 기록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안산 본오동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고 처음 와보는 곳이라

거리를 한 번 둘러보는 중

친구가 실내 낚시터로 이끌더군요!

 

제 생에 물고기를 잡은 경험은

단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조금 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놀러와 실내 낚시터'에 가보았답니다.


1. 위치 & 전화번호

안산 본오동에 있는 '놀러와 실내 낚시 카페'는

4호선 상록수역과 수인분당선 사리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전화번호는 031-409-3674 입니다.

 

저는 밥먹은 식당 근처에 주차 했는데,

실내 낚시터는 지하 주차장 완비라고 하네요!
다음에 갈 때는 이 곳 주차장을 이용해야겠어요.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처음엔 입구보고 좀 무서웠답니다..ㅎㅎ


2. 영업시간


평일 14:00 - 04:00
주말/공휴일 12:00 - 04:00


★매주 화요일 휴무★

( 대체휴일 및 공휴일 정상영업 )


3. 내부

 

 

 

들어가면 이렇 넓은 내부가 나온답니다.

내부가 어두워서 놀랐는데,

실내 낚시터는 물고기를

제한된 공간에 가둬두고 잡기 때문에

원래 다 어둡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상품이 있는 곳이 카운터입니다.

가서 이름 등록을 하면 됩니다!

 

 

 

 

이름을 등록하고는

재치있는 이름의 팔찌

착용하면 된답니다.

입실 퇴실 측정과 나중에 잡은

물고기 무게를 잴 때 사용하죠ㅎㅎ

 

 

 

 

옆부분에는 사용전 낚시대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컵라면과 커피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옆에 냉장고속 음료는

비용을 내고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내부는 금연이고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도 찾아오더라구요ㅎㅎ

 

 

 

 

무료로 제공되는 떡밥

수건, 낚시대를 가지고

자리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앉습니다!

 

 

 

 

떡밥을 세 알씩 뭉쳐 바늘이 안보이게 덮은 뒤

물 속으로 던져보았죠ㅎㅎ

처음 낚시해보는게 티가 났는지

던지다가 혼이 나버렸네요!

 

 

 

 

원래는 어두웠는데,

잠깐동안 불이 켜지는

피버타임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어마어마한 물고기들이 있답니다!

손 맛으로 세 시간이나

낚시했네요ㅎㅎㅎ

 

 

 

 

낚시를 마친 후에는

떡밥과 물고기를 만진 손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세면대가 준비되어있고

핸드크림도 있었어요!


4. 메뉴 & 가격

 

 1시간기준 

남 성 : 10,000
여 성 : 9,000
청소년 : 8,000
어린이 : 6,000 (미취학아동)

※ 별도의 입장료는 받지 않으며,

낚시를 이용하시는 분만 이용료가 발생해요! ※

낚시대, 미끼(떡밥) 무료제공

 

물 속에는 역돔, 철갑상어, 잉어, 붕어,

향어, 금붕어, 비단잉어, 메기

이렇게 다양한 어종이 있는데,

특정 물고기를 잡으면

요금도 할인해준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네요

 

(한시간단위 근사치/등수 게임이벤트
날짜중량 이벤트 / 중량 맞추기
꼬리표 / 어종별요금할인 / 미니 게임)

 

 


5. 후기

 

 

 

제가 잡은 물고기 입니다!!!

너무 신이 난 나머지 흔들리는 화면이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ㅎㅎㅎㅎ

 

처음 해보는 낚시라서 그런지

더 재미 있었습니다!

낚시를 하면서도 다음에

또 오고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저기 있는 장하얀공주가 저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정해진 중량 근처에가면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 작은 물고기 잡았다고

실망하지 않아도 됩니다!

 

게임이 끝나고는

간식거리도 타왔네요!!

 

이번에는 오산에서 우연히 발견했지만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수원으로 갈 예정이에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