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가평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 인생샷 스팟 TOP 7

반응형

안녕하세요 (๑˘ꇴ˘๑)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코로나가 이렇게까지 심해지기 전에 다녀온

' 가평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

소개하려 합니다!

 

가평 스위스 마을 리뷰와 함께

최고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7개의 스팟도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가보시죠 !


1. 위치 & 전화번호

 

 

스위스 에델바이스 마을 산 속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는 어렵구요 ㅠㅠ

로 이동하시는게 가장 편하답니다 !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도 꽤 많았어요 !

 

그리고 셔틀버스도 운영하기에

시간 보시고 탑승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링크 남겨둘게요 ㅎㅎㅎ

 

http://www.swissthemepark.com/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www.swissthemepark.com

주차장은 보이는 사진의

왼쪽 도로에 우선적으로 주차하시고,

꽉 찼을 경우에 오른쪽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돼요!


2. 영업시간 & 입장료


평일 10:00 - 18:00

주말/공휴일 09:00 - 18:00

 

입장료

성인 9,000원

청소년 8,000원

소인 6,000원

 어떤 분은 입장료가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입장료에는 광장 앞 더츠커피에서 5,000원 상당의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

 

그리고 이 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 삼으며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걸으면

아깝지 않은 비용이었어요!


3. 내부

가평 스위스마을 단지내에는
모든 곳이 절대 금연이라는 사실!

실제로 주택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그리고 가족단위로 온 아이들도 많으니 꼭 지켜주세요 (¬◡¬)✧

 

스위스마을 테마파크는 32개의 건축물로
이루어진 곳으로
커피 박물관, 와인 박물관, 초콜렛 박물관

전시가 되어있는 박물관이 많으니 하나씩 보고 가세요

 

박물관 마당에는 원래 꽃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

겨울보다는 꽃이 필 계절에 방문하시면 더 예쁘게

관람하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조금만 올라가시면 지도에 12번으로 표시 된곳에

' 하트하트' 라고 스위스마을 간식가게가 있답니다.

핫도그나 츄러스, 빵 등 을 판매하고 있었지만

 

저의 눈길이 이끈 것은 다름아닌 컵라면!!!!

스위스 설산에서 먹는 컵라면도 굉장히 유명하죠.

이런것 까지 재연이 되어있어 참 귀여웠어요ㅎㅎㅎ

 

가평의 아름다움을 눈에 담으며 추운 곳에서

컵라면 먹으니 진짜 정말 최고로 맛있더라구요ㅎㅎ

원래 아무도 안드셨는데, 저희가 먹으니

다른 팀도 냄새 맡고 하나둘 구입하셨어요ㅎㅎ

 

다음은 양떼목장입니다!

양떼라고 하기엔 양의 수가 적었지만

무인으로 1,000원에 양 먹이를 구입해 양에게 먹이를 주는건

참 재미있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꽤 많았는지 이 곳에 다 모여있더라구요


4. 포토스팟

테마파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

이제부터 사진과 설명같이 보여드릴게요 !!

5. 더츠커피 광장 아래
7. 에델바이스 가든힐 입구


5. 후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만 보던

아름다운 장소에서 인생샷을 건지다니ㅠㅠㅠ

제 소원이었는데 이루게 되어 너무 행복했답니다!

가평 쁘띠프랑스랑 비교했을때,

쁘띠프랑스는 건축물이 더 예쁘고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이었다면,

 스위스마을 테마파크는 탁트인 장소로

마음이 넓어지는 느낌이었답니다ㅎㅎ

 

이번에는 겨울에 방문했지만, 다음에는 꽃이

만개한 에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ㅎㅎ

방문한 계절이 아쉬워 별은 네개에요 ㅠㅡㅠ!!

다음에 와서 별 한 개 마저 채워야겠어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