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가평 춘천 스파 펜션 추천 : 남이섬 봄펜션 재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ᕤ◕◡◕ ᕤ

직접 방문해보고, 경험해보고며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한 달에 한 번씩 근교라도

여행가서 바람쐬며 힐링도 하는데,

 

이번 여행은 어디로 갈까 하다가

세 달 전에 다녀온 춘천 남이섬 봄펜션

'가성비' '가심비' 너무 좋고 인상이 깊어

"또 가고싶은데.." 하다가

다시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또 방문해도 좋았기에

너무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가격대시설도 소개해드릴게요!


1. 위치 & 전화번호

 

 

남이섬 봄펜션의 위치는 북한강이 보이는 곳,

이름 그대로 남이섬 근처에 위치 해 있답니다ㅎㅎ

 

봄펜션 들어가시면 외부에

차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

 

!!! 앗, 주변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가 아니니

펜션 들어오실 때 바베큐 거리나 먹을 것, 필요한 것들

사서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차로 10분거리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봤답니다)

 

전화번호는 033-264-5700 이에요ㅎㅎ


2. 예약방법 및 가격

두번째 방문인증이에요

처음엔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으로 하고

두 번째 방문했을때는 당일예약이라

홈페이지가 마비되었는지 안열려서

전화예약으로 했더니 바로 받으시더라구요

 

혹시 홈페이지가 안열리신다면
위 전화번호로 전화하셔도 돼요!

 

예약전화 하시고,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헷갈리지 않도록 정확한 주소가 문자로 옵니다!

 

그리고 예상 도착시간을 알려드리면

그 때 맞춰서 마중 나와주세요ㅎㅎ

 

스파나 바베큐 이용방법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셨답니다

▶ 가격 ◀

가격대는 성수기/비수기 다르겠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

평일 화이트 스파룸 6-7만원,

주말  해피 스파룸 12만원

예약했어요ㅎㅎ

 

북한강이 보이고, 넓은 제트스파
개별바베큐가 있는데

이 가격이라니 정말 최고였네요ㅎㅎㅎ

그리고 자전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한 8 대 정도 있었어요


3. 내부


11장의 사진으로 내부설명을 대신할게요

상세설명에 꿀팁도 남겨둘테니 꼭 확인해주세용ㅎㅎ

바닥이 엄청 따뜻해요
가운도 준비되어있어요
바디워시,샴푸,치약,린스가 있어 칫솔과 폼클렌징,화장품만 챙기면 돼요
각종양념이 준비되어있어요
식기류(소주잔 등)
수건 아래 드라이기가 있어요!
실내전기그릴입니다


4. 부대시설


제가 봄펜션을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실내 제트 스파실내 개별 바베큐 때문이에요

 

따뜻하게 새로 물 받아 닫아져있음

제트스파가 있는 다른 곳은 기본적으로
가격이 꽤 나가거든요 !

저렴한 곳은 스파라고 해두고 욕조만 덩그러니 있거나

1인용 스파기계 하나만 있거나 인데 ㅠㅠㅠ

 

이곳은 성인 두 명이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네요

아이까지 들어가면 딱 맞을 정도에요ㅎㅎ

온도조절은 기본이고 제트기가 있기에

안마하는 느낌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답니다

너무 추운 겨울에도 안성맞춤이죠

 

(친구가 숙취가 심한편인데,

소주 세병을 먹고 스파를 하더니

다음날 7시에 멀쩡하게 일어났답니다.

괜찮냐는 물음에 응!하고 스파한 사실을 모르더군요

이 정도로 봄펜션 제트 스파의 위력은 대단했어요ㅎ)

 

 

남이섬 봄펜션을 사랑하는 두 번째 이유는

개별바베큐 시설입니다

무려!!!!!!!!!! 실내에요!!!!!!!!!!!!

스파 바로 옆에 바베큐할수 있는 전기그릴이 있답니다

 

다른 대부분의 펜션들은 개별바베큐라 해놓고

실내가 아닌 밖에 있어 엄두가 안나는데,

 

남이섬 봄펜션은

이 추운 날씨에 바깥 테라스에서 고기를 굽다가

코가 얼어서 떨어지는 그런 불상사는 없답니다^^


5. 후기


사계절 내내 이곳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곳 이였어요ㅎㅎ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 북한강이 보이는 뷰,

준비되어있는 각종 냄비 및 그릇, 컵
그리고 실내바베큐시설,엄청나게 넓은 제트스파
사장님의 친절함까지

뭐하나 빠짐없는 곳이었답니다 ㅎㅎㅎ

 

앗 맞다 빠짐없지만 굳이 찾아 한가지 있다면

제가 모자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튀어나온 침대 모서리에 내내 박아

무릎과 정강이가 아팠답니다ㅠ

정말 튀어나와있네요,,ㅠㅡㅠ

주의해서 나쁜건 없으니 가실분들은 주의해주세용ㅎ

 

그래도 재방문 의사 있으니 별 다섯개로 마무리할게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