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타로카페] 홍대 김선생 사주카페 : 수원 데이트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ᵕ •。 ♡

 하얀리뷰 입니다 !

 

수원역 근처에서 데이트를 자주하는데,

이번에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찾아보았어요!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검색하니

방탈출 카페도, 아기자기한 예쁜카페도 나오더군요!

저희는 사주나 타로를 본 적이 없었고,

서로의 궁합을 본 경험도 없었기에

꽤 궁금했답니다!

 

수원역을 자주 지나다니다 보면

타로와 사주를 보는 곳들은 있지만

카페 형식으로 된 곳은 별로 없어요 ㅠㅡㅠ

 

수원역에 두 곳 정도 있다고 들었는데

가까운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


1. 위치 & 전화번호

 

 

수원역 로데오거리 입구쪽에 위치한 이 곳은,

버스정류장 광장과 가까운

베스킨라빈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화번호는 031-242-9024 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타로를 봐주시는 분 두 명 계셨답니다

 

많은 손님이 방문했을 때는 대기하는

시간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혹시 모르니 전화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2.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21:00까지 운영)

점심시간이나 브레이크타임은 없다고 하네요ㅎㅎ

여유있는 시간대에 가시면 될 것 같아요!


3. 내부

 

 

내부는 4인 테이블 여러개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그리고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자리하고 있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 7시 쯤이었는데

두 팀이 타로를 보고있어서

한 팀 마친후에 바로 저희 테이블로 오셔서

음료 먼저 주문을 받으셨어요!


4. 메뉴 & 가격

 

 

음료 주문을 하신후에,
선불로 먼저 계산을 하게됩니다!

 

귀여운 음료 받침대 사진만 찍고

음료 가격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하지만 제가 주문했던

아메리카노는 4천원에서 5천원 정도 였던것 같아요!

 

이 외에도 아이스초코키위쥬스

여러 음료들이 있었어요!

가격대는 다 비슷했던걸로 기억한답니다 ㅎㅎ


5. 타로&사주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타로 봐주시는 분이 자리로 오신답니다!

그 분은 저희에게
"종합운세 2인 + 궁합 50000원"
세트를 추천해주셨어요!!

그치만 간단하게 보러왔기에
"커플타로(궁합) 20000원"
선택했답니다😆

무조건 !! 현금이나 계좌이체를 해야해요!!!

 

먼저 각자 10장의 카드를 뽑은 후,
현재의 상황을 설명해주시고,
상대방에 대한 애정도도 설명해주셨어요!!

 

 
그 후에는 각자 3장의 카드를
다시 뽑고 궁합도 봐주셨답니다


6. 후기

 
처음 보는 타로여서 굉장히 설렜어요!
카드를 보고 서로에 대한
애정도를 이야기해주시는데
참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저는 타로는 타로일뿐!!
재미로 보는거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좋은 말만 마음속에 담아두었답니다😗

그리고 "이 카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질문 했을때도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하지만 음료와 타로, 이중으로 비용을 내야하고
타로를 보는 시간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실 분들은 가격대 참고해서 가시길 바라요 🙆🏻‍♀️


7.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