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수원 근교 화성 바오밥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 힐링 장소로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ᴗ•⸝⸝)”

직접 가보고 경험하고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넘나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랜만에 글 남기는 만큼

힐링이 가득한 장소로 소개할게요~

 

저희 집과 5분 거리인 곳에 위치한 곳인데,

매일 가봐야지 말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1. 위치 & 주차장

 

경기 화성  바오밥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

수원 오목천동과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입니다. 오른쪽은 베이커리 카페이고,

왼쪽은 식물원인데요.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주차장은 사진 속 보다 커서

승용차 11대 정도? 주차할 수 있답니다.


2. 영업시간/입장료 & 전화번호

 

 

매일 10:00 - 20:00

21시까지 였는데 바뀌었네요!

 

입장료36개월 이상이면

모두 8,000원 입니다.

 

물론 카페에서 음료와 빵 구입하면 무료에요.

음료를 사고, 식물원 갈 때 영수증 꼭 필요합니다!

화장실이 식물원에 없고 카페에 있어

왔다갔다 할 때도 영수증 필요하더라구요~ 

 

전화번호는 031-216-7066입니다 !


3. 베이커리

 

012

 

카페 내부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조각된 큰 바오밥 나무가 반겨주네요.

 

 

0123

 

베이커리 종류들이에요!

평일에 방문해서 빵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종류별로 있어 고를 수 있었어요!

 

 

 

 

식물원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일반 카페들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자 이제 음료를 받았으니

영수증 챙겨서 식물원으로 넘어가봅니다!

 

 


4. 식물원

 

 

 

입구의 열매부터가 바오밥 스멜을 풍겨줍니다.

 

 

 

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

와아~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온기와 꽃 향기가 확 다가와서

이 곳이 천국이구나~~~ 했습니다!

 

 

012

 

식물원 내부에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만큼

여기저기 프라이빗 좌석, 편한 좌석 등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았답니다!

 

 

 

한눈에 보아도 매우 크죠?

따뜻하고 예쁜 정글 속에서

저희의 자리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식물원 중간 쪽에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요!

 

햇빛도 환하게 들어오는 곳이고,

아이들도 편하게 놀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다리가 있는 작은 연못에는 금붕어

비단 잉어, 거북이, 철갑상어까지 있었고,

먹이 1,000원 주고 직접 줄 수도 있었어요!

 

 

 

커피를 두고 이제 여기저기 돌아다녀 봅니다!

호주 바오밥 나무도 있어요.

 

 

 

끝 쪽에는 앵무새 관도 있는데

똑똑한 앵무새 한마리가
짝을 찾아 탈출해 있네요ㅋㅋ!

 

 

 

달달한 향이 나는 것 같은데 하니

귤, 바나나, 모과, 한라봉

온실속에서 여러 과일들도 볼 수 있어요.

 


5. 후기

 

 

바오밥 식물원 멀리서 볼 때는 작아보였는데,

들어오니까 거대한 곳이었네요 (๑•̀o•́๑)

 

생각보다 볼 것이 굉장히 많고

식물이 주는 온기와 향기로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식물 덕에

열매도 많고, 앵무새나 어류까지

아이들이 오면 즐겁게 공부하기도 좋겠더라구용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집 근처니 더 자주 방문 할 것 같네요ㅎㅎ

노트북들고 블로그 포스팅하러 가야겠어요 !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