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데이트 & 여행

인천 서구 청라 ' 칸지독 ' 애견 카페 : 귀여운 댕댕이에 반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

데이크 코스 직접 방문해보고

모두 별점으로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얼마 전에 인천 청라에 방문 했어요.

커피한 잔 하고 싶은데 어디가지?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애견 카페 간판!

 

워낙 동물을 좋아해

동물 볼 수 있는 장소를

몇 번 포스팅 했었죠~

 

오늘은 '칸지독'이란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1. 위치 & 전화번호

청라 애견카페 칸지독

서구 청라 커넬웨이에 위치해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전화번호032-563-0818 입니다.

 


2. 영업시간

 

매일 13:00 - 21:00

 

 

 

 

건물 내부에 있는 애견카페 입니다.

이 문을 열면 강아지들이 모두 문을 바라보고

귀엽게 멍멍 거립니다 ㅎㅎㅎㅎ

 


3. 내부

 

01

 

내부 모습 입니다 !!

테이블이 일렬로 되어있어

강아지들이 놀기 편한 공간이에요~

 

 

 

애견 동반 카페 이지만

반려견과 사람의 안전을 위해

입장 제한 사항이 있으니

필수로 꼭꼭 읽어보고

강아지를 데려가는 것이 좋겠어요!

 

강아지 입장 제한뿐 아니라

저희 사람들의 규제 행동 지침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01

 

댕댕이를 위한 간식도 물론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늦은 시간 방문해서

강아지들이 곧 잘 시간이라

간식을 주지 못했어요 ㅎㅎㅎ

 

 

01

 

저는 강아지를 동반하지 않아

카페에 있던 강아지만 보았어요.

총 네마리였는데, 소개할게요!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며

가장 큰 덩치이지만

가장 얌전하기도 했던 강아지

 

 

01

 

제가 안고 있는 강아지는

진짜 신기했어요. (시월이?)

 

원래 검정색 마스크를 착용하고 갔는데

계속 경계하고 짖다가 하얀 마스크로 바꿔끼니

품으로 쏘옥 들어와 안겨 잠들더라구요!

 

검정색 마스크를 싫어하니

흰 색 마스크 추천합니당

 

 

01

 

들어가자마자 을 물고 달려오더니

던져달라고 내내 애교를 부리던 강아지에요.

정말 내내 멀리멀리 던져줬어요ㅋㅋ!

 

 

 

 

뒷태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

 

 

012

 

곰돌이상 강아지는 뒤뚱뒤뚱 귀엽게

사장님 뒤만 졸졸 따라다니더라구용

 


4. 메뉴 & 가격

01

 

입장료 8,000원

음료 포함된 가격입니다 !

( 4세 이하 3,000원 )

 

애견 실내 수영장도 있고

셀프 목욕도 가능하답니다~~

사전 예약 필수이니 문의하시구용

가격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애견 놀이방이라고 강아지 유치원도 있어요!

그리고 애견 호텔도 운영하는걸 보니

미용 빼고 다 하네요 ㅎㅎㅎ

 

 


5. 후기

 

이 날은 반려견 없이 갔지만,

다음번에는 꼭 데려가고 싶은 곳입니다!

 

실내임에도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의 강아지들이

얌전해서 유치원 보내도 안심할 것 같아요!

 


6.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