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뷰티 & 패션

쿠션추천! 클리오 킬커버 픽서쿠션 리넨 리얼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๑•᎑๑)ー☆

하얀리뷰 입니다!

 

코로나 19로 마스크 착용한 지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가네요!

얼마 전부터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해야합니다

 

식사할 때나 음료를 마실 때,

혹은 데이트를 할 때 마스크를 벗었는데,

마스크에 잔뜩 묻어나는 화장과 지워진 메이크업을
보면 눙물이 주르륵 납니다ㅠㅡㅠ

 

저 뿐만 아니라 제 주변 분들도 고민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묻어나지 않는 쿠션은 없을까 하다가

평소 제가 킬커버 라인으로 피부 메이크업을 하는데,

픽서쿠션을 발견하고 질러버렸죠 우후후!

 

 

 

택배를 받고 열었을때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쿠션의 외관은 무광 실리콘으로

"나는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겠어!" 라는걸

한 눈에 보여준달까요? ㅎㅎ

 

전에는 파운웨어 xp 버전을 썼는데

외관은 더 고급지고 예뻤어요 !!


1. 스펙

 

 

구매처는 브랜디/클리오(무료배송) 이에요!

가격은 30%할인되어 22.400원에 구입했답니다!

클리오 공식페이지 검색해서 들어가셔도
같은 가격에 GET할 수 있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제품은 본품 + 리필로 구성되어있고,

쿠션의 용량은 15g입니다

클리오 모든 제품의 용량과 같아요 !

 

 

모든 브랜드의 쿠션과 같이

처음 받고 누르실 때에 힘을 줘서 꾸욱 누르면

엄청난 양이 묻어나니 주의해주셔야 해요!


2. 장점

 

 

첫번째 장점, 절대 묻어나지 않아요!

제가 가장 깜짝 놀란 부분이에요

커버력은 물론 묻어남까지 방지하는

쿠션이 세상에 존재한다니요!

 

쿠션으로 커버 후, 항상 파우더 처리로
마무리 해야했는데, 그러지 않아도
쿠션하나만으로 가능하다니!

마스크의 시대가 두렵지 않네요ㅎㅎㅎ

친구 만날 때도 화장 지워질 걱정없이

자신있게 마스크 벗을 수 있고,
수정할 필요도 없답니다!

 

 

두번째 장점, 7각형의 퍼프모양이에요!

원래는 둥그런 기본 모양의 퍼프였지만,

클리오 킬커버 픽서쿠션은 칠각형으로 바뀌었답니다!

둥그런게 편한데 각진모양의 퍼프가 뭐가 좋지??

라고 생각 했던 저를 혼내고 싶었어요ㅋㅋㅋ

 

칠각형의 퍼프를 이용해보니

눈 밑 주름이나 콧방울같이 터치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쏘옥 밀착되어 한 결 매끄러운 피부
연출할 수 있었어요


3. 단점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겠죠ㅎㅎ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이니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첫번째, 굉장히 매트합니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다는 건

파우더 처리를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매트하다는거에요!!

 

쿠션을 바르기 전에

수분크림으로 충분한 수분보충을 한 후에,

쿠션 처리해주면 안에는 더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느낌이 든답니다!!

 

 

두번째, 킬커버 라인 호환 불가

본품케이스와 리필용기의 호환이 안된다는 점이에요!

제가 원래 사용하던 킬커버 파운웨어 xp 리필을

픽서쿠션 케이스에 넣으려 했는데 안되더라구요ㅠㅠ

 

이번에 나온 시리즈가 용기가 가벼워지고
작아지면서 호환이 안된다는점!
혹시 불편해 하실 수도 있기에 단점으로 넣었답니다!

 

앗 대신 같이 출시된 시카쿠션과는
호환이 가능하답니다 !!

겨울이 끝나갈 때 쯤 시카쿠션을 써봐야겠어요ㅎㅎ


4.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답니다 !

"클리오 킬커버 픽서쿠션 리넨"

마스크 착용 의무화시대에 제가 찾는

 가장 적합한 쿠션이라고 생각해요

 

외관도 마음에 들었고,

수정화장이 필요없다는 점에서

마음에 쏘옥 들었죠!

 

그치만 사계절 내내쓰기에는

조금 많이 매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하고싶을 때는

다른 파운데이션을 쓸거랍니다ㅎㅎ


5. 추천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