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얀리뷰/뷰티 & 패션

수원 네일 최대 규모 : 수원역 로얄네일 샵

반응형

 

 

 

 


안녕하세요 ✦ ̮ ✦

직접 방문해보고

솔직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네일받은지 벌써 한달이 지나

네일을 받으러 가야하는데

언제가지 하다가 '수원역 로얄네일'

드디어 받으러 다녀왔어요

 

친구와 네일샵 같이 가보고 싶어서

조르고 졸라 같이 다녀왔네요

친구는 케어만 받고

저는 제거,아트,속눈썹 연장 이렇게 받았어요


1. 위치

 

 

위치는 수원역 로데오 광장 쪽,

아트박스다이소를 지나면

지하로 통하는 입구가 있어요

 

 

이렇게 좁은 입구로 되어있어서

최대규모가 맞나? 하실텐데

들어가시면 놀라실 거에요.

 

 

문 앞에는 이렇게 소독을 철저히 한다는

안내문과 함께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답니다ㅎㅎ

 


2. 영업시간 & 전화번호

 

매일 12:00 - 22:00

Break Time 14:00 - 15:00

 

전화번호 031-256-5854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니

카카오톡 예약이나

전화 예약 해야 합니다.

 

(한번은 평일에 그냥 갔는데,

마침 손님이 안계셔서

바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래도 대부분 예약이 꽉 차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3. 내부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넓은 내부가 있답니다.

딱 보기에도 넓어보이죠ㅎㅎ

 

타 네일샵은 동시에 1-2명 가능한데,

이 곳은 직원도 많기 때문에

동시에 7명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이 네일을 받는 곳이고

네일 받는동안 뒤 쪽 매니큐어 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네일뿐 아니라 패디큐어, 속눈썹연장,

문제성 손발톱 교정, 왁싱 까지 받을 수 있는

토탈뷰티샵입니다!

 

들어가서 예약자 누구 입니다~하면

옷과 가방을 받아주시고

손 닦고 오라고 합니다ㅎㅎ

 

 

손닦는 곳 옆쪽에는 손발을 개선할 수 있는

영양제도 비치되어있어요.


4. 네일


발 밑에 발 마사지 기계가 있어
더욱 좋답니다 !

공간이 넓기 때문에
친구와 옆자리에서 같이
수다 떨ㄱ 좋답니다!


네일 받고 있는 제 손이에요.
선생님들 모두 살균을 마친 본인 기구를
사용해 손을 만져주니 위생도 좋답니다!

그리고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은
모두 사용하고 버리시기때문에
더 안심되는 곳이에요 !!


저는 이렇게 겨울 눈에
걸맞는 네일을 받았답니다!

풀 스와
(정품 스와로브스키)
카멜레온 파우더
(보는 각도에따라 색이 변해요)
글리터

이렇게 받았어요!!
여기 손에 올라가는
보석 정말 예뻐요ㅠㅠ


비회원가 가격이에요
회원가는 후기에 있어요!


5. 속눈썹연장

 


네일을 다 받은 후에는
속눈썹연장을 받으러 가요!


가격표와 함께 상담해주신답니다


속눈썹 모는 어떤 것으로 할 지
상담으로 정하면


이렇게 가격대별로
홍보하면 할인도 가능하답니다 :)

저는 무중력 특수모로 받았어요!


이렇게 안쪽으로 누울 수 있는 침대와
일회용 베개가 자리하고 있어요

침대 진짜 엄청 따뜻해서
눕자마자 5분내로 잠들었답니다


드디어 뷰러와 마스카라의

노예에서 벗어났네요 ㅎㅎ


6. 후기


제가 오늘 네일아트에
손눈썹 연장까지 받았는데
이건 다 회원가 쇼킹할인 덕에 가능했어요!!

비회원이라면 정가 그대로여서
우악 소리 나왔을거에요ㅠㅠ
One day 쇼킹시술이라고
그 날 받는 시술 모두 다 반값이에요!!!

이 외에도 매회 10%할인
핸드마사지, 할인쿠폰, 적립 금액 + 3만원
최고죠 ㅠㅡㅠ 살면서 이런 곳 못봤어요

매장이 크기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하고,
할인도 가능하다고해요

무엇보다 친구가
깨끗해진 손을 보고 만족해 했답니다

네일쪽은 매니아층,
여성이라면 탐내는 분야니까요ㅎㅎ

 


7. 추천도


★★★★★

반응형